Monday, August 22, 2016

온라인 무역 아카데미 s_trade_like_a_pirate






+

방법 위해 주어진 시점에서 괴짜 방법 긱, 최근 영화의 큰 선택은 피난처 t은 아직 출시 된 많은 것이 토런트 사이트에 표시됩니다. 다운로드 누군가를 위해, 스트리밍, 또는 이러한-볼 수 아직 - 투 - 인 - 극장 선택, 당신이 그들 모두 중에서 하나의 공통 주제를 발견했을 수 있습니다 torrented : 그들은 DVD 품질에 붙어 있었다. 이 과정의 실수, 없습니다. 그러나이 지역의 극장에서 보여주는 다시, 그리고 해적 인터넷에 동영상을 업로드 할 때 왜 아직도 2016 년 형식을 일어나고, 그들은, 이 태그는 동영상이, 카메라로 기록 된 극장에 몰래 설치되었다는 것을 의미한다 범인이 잡힐 가능성이다 매우 늦은 밤 또는 이른 아침의 하나가 보여주는 동안. HTG는 설명 : 비트 토 런트는 비트 토런트가 따라 아시아 태평양 지역에 북미 전체 인터넷 트래픽의 12 전체 트래픽의 36 소모 작동 하는가 방법. 당신은을하려고 다시 할 때 샷 1 프레임 기본적으로 불가능하다 : 소리가 가난 이러한 사람들이 보는 인터럽트 극장에서 소리를하고, 완벽한 1 점점 수, 일반적으로 다른 옵션의 최악의 품질입니다 기사 읽기 아래쪽 낮은 비디오. 다음 모든 의도와 목적을 위해 약간 더 나은 오디오와 함께 또 다른 캠 립 인 telesync가 S (일반적으로 청각 장애인을위한 좌석 보조 단자를 갖추고 극장에서 파이프). 일부 영화는, 그러나, 의 최신 증오 여덟의 태그를 수행한다. 모두 잘 공식 출시일 전에 주요 토런트 사이트에 배포되고 발견되었다. 스튜디오는 오스카 투표가 종종 판사에게 이상을 심의 할 수있는 충분한 시간을 제공하기 위해 때로는 개월 앞서 출시, 자신의 스크리너 주를 공개 것이다, 올 할 때의 기한에 대해 바로 영화의 방출을 눌러 경우 주어진 필름의 품질. 어떻게 스크리너이는 스크리너 시스템에 근본적인 문제이다 누수. 자신의의 가치의 일부를 사용에 대한 모든 잡음에도 불구하고. HTG는 설명 : HDCP 당신의 HDTV를 휴식 및 그것은 미지 대부분의 소비자에 해결하는 방법 어떻게 바로 HDMI 케이블 표준에 내장 된 불법 복제 방지 프로토콜이에요. 뿐만 아니라 그것은 가지고있다. 평균적으로 기사를 읽고, 영화는 워터 마크 DVD에 물리적 달팽이 메일을 통해 개별 사용자와 언론의 수천 다스에서 어디로 배포됩니다. 심지어 세상의 모든 DRM 기능을 갖춘 단, MPAA는 단순히 DVD 스크리너를 워터 마킹하는 것은 불법 복제되는 것을 유지하기에 충분 주장한다. 이 중 하나가 찢어진, 또는 그의 사무실 스크리너 원래 온 나타내는 영화를 통해 주기적으로 나타나도 시각적 워터 마크 된 이래로 s의 추적 할 수있는 DVD 파일 자체의 코드 보이지 않는 비트이다. 월터의 상상은 현실이된다 사본 워터 마크의 생산 직원들과 온라인으로 유출 할 때이의 좋은 예는 2013 년에 돌아왔다. 조사시, MPAA는이 워터 마크가 실제로 자신의 향기 떨어져 권한을 던져하기 위해, 의도 한대로 그냥 일 것으로 보이는 전술의 해커에 의해 자신을 첨가 한 것을 배웠다. MPAA와 스튜디오는 오스카 유권자 운명의 DVD의 다음 물결이 곧 웹 언제 떨어져 지낼 것 같지는이야 누가 자신의 시스템을 바로 얻을 수있을 때까지. 불법 복제의 문제 그것은 할리우드 기록에 올해 (스타 워즈의 출시에 무려 11100000000 덕분에) 가장 큰 테이크를 기록하더라도 비밀을이야 없으며, 이 호황을 누리고 번호 만 개별 티켓의 급속 팽창 비용으로 누워있다 . 사실, (중국과 같은 신흥 시장 출석 상승에도 불구하고) 전 세계적으로 판매 된 티켓의 실제 수는 1996 년 이후 지속적으로 하락하고 있으며, 매일 극장 소유자와 영화 업체들은 모두 떠나 소비자를 설득하기 위해 점점 발명의 방법을 마련하도록 강요되고있다 자신의 거실은 스티커, 소다에 젖은 좌석에 여행을합니다. 이 드롭이 부분적으로 품질의 증가에 기인 할 수 있지만 우리는 1996 년부터 온라인 불법 업로드 된 영화의 가용성이 폭발했기 때문에, 지금까지 티켓을 구입 포기 할뿐만 아니라 인터넷 연결을 가진 사람보다 쉽게​​ 만들기뿐만 아니라, 이야 실제로 전혀 아무것도 지불 할 필요가 주위에 치마. 영화는 아직 더 온라인 스크리너 누수 아웃 (또는 동안 때, 전에 t은 일반적으로 영화를 보는 서로 다른 길을 추구하는 토런트. 밀랍에서 앤디 바이오와는 지난 12 년 모든 주요 오스카 수상자에 대한 자세한 스프레드 시트를 유지하고있다 세 영화는 그 스크리너가 온라인으로 유출되었을 때와 짝을 초연 날짜를 완비 이러한 추세를 추적 할 수 있습니다. 당신이 볼 수 있듯이, 어떤 영화는, 앞으로의 초연 날짜의 온라인 개월 누출 모든 스튜디오와 오스카 유권자 (큰 비율 때문에 영화 스튜디오 또는 MPAA 인해 불법 복제에 대한 자신의 손실을 줄이려고합니다 t 과거 발표 된 기술의 모든 종류에 적응하기 위해 성가 시게 할 수) 60 세 이상 누구의 2005 년, 그들은 다시 생각해야겠다 지상 최대의 DVD 스크리너 시스템. 일부 업계 전문가가 제안하는 대신 모든 사람들이 스카우트는 단순히 존중하는 방식으로 가능, 개인 스트림을 통해 영화에 대한 민간 검사를 개최 유지하는 희망 야생으로이 DVD를 발송의 그 스튜디오가 추출 또는 DRM 위반의 흔적의 비디오 출력을 모니터링 할 수 있습니다. 이 방법 대신 방자 쉽게 분만에 그 보호를 제거 할 수있는 DVD에 막 분배 상기 스트림 열리고 스튜디오 혼자 보는 참가자 사이에 제어 채널을 폐쇄. 모든 유권자가 할 필요는 사본을 시청에하고자 할 때 스튜디오 알려하고, 마지막 종소리가 울릴 때까지 대표 (이 바로 인턴을 위해 만들어진 것입니다) 오프닝 크레딧에서 영화로 유지됩니다. 이것은 DVD가 사람에서 도난 될 수있는 가능성이 극장에 출시 s를 제거합니다. 아무리 스튜디오 시스템이 결국 채택 무엇인지, 그들이 시도하고 그들의 호의에 다른 오스카를 채찍 아카데미 구애 방법과 좀 더 발명 받기 시작해야 할 것 없습니다 다시. (비용 동전이 생산하는 각각의) 콜라와 팝콘 표 12, 15에 나는 힘든 시간들이 티켓 판매에서 모든 돈을 버는 방법을 보는 데 있어요. 그것은 동전이 아니다, 그러나 비 티켓 제품 (스낵 등)의 비용은 약 판매 가격의 15, 그래서 당신은 약 85의 판매 마진이있다. 이 수치를 바탕으로, 10 팝콘은 1.50에 대한 극장 비용, 그리고 5 콜라 75의 요금으로 제공됩니다. 모두가 영화, 그 사람들이 간식을 구매의 일부만을보기 위해 티켓을 구입하면서 일이다. 우리는 내가 본 적이하여 정보의 일부에 의해 제안되어 50 대 50로 아래로 이익을 깰 경우, 우리가 실제로 간식을 구입 관객의 약 1/3을 추정 할 수있다. 난 그냥 영화에 갈 때 내가 무엇을보고에 따라, 1/4을 맞춰 가고 있었다, 그래서 그 숫자는 아마 멀리 떨어져있다. 나는 탄산 음료와 팝콘의 비용은 핫도그와 사탕 등의 간식보다 훨씬 작은 생각한다. 평균 그래서 후원자의 많은 단지 영화를보기보다는 경험이있을 수 있습니다 나는 스낵과 음료와 후원자의 1/4보다 더 많은 볼 수 있지만 우리는 리조트 마을에서 다시 15 수있다. 이 영화의 필름 전시 비용은 52 보여줍니다 23 페이지에 좋은 차트는 S 및 양보 비용은 15입니다. (이 내가 이전 보고서에서 본 티켓 당 3보다 훨씬 높은 마진을 보여줍니다있다. 이 3D와 IMAX에 크게 기인합니다.) 또한 후원자 당 식품 / 베브 봐. 그것은 단지 5.이 방법으로 많은 것을 해결할 수이야, 하지만 난 아직 실제로 양보를 구입 한 사람 당 10 ~ 15에 밖으로 작동하는 대부분의 사람들이 탄산 음료와 팝콘을 구입 모델로 갈거야. 양보를 구입하지 않아야 사람들의 50과 66 사이 어딘가에, 그 모델에 적합합니다. 또한, 나는 그들이 티켓 판매에서 모든 돈을 벌 말했다하지 않습니다. 그들은 티켓 판매에서 자신의 순이익의 약 절반을합니다. 나머지 절반은 양보 카운터, 아케이드, 광고 판매에서 비롯됩니다. 나는 아직도 그들이 핫도그와 사탕보다 탄산 음료 및 팝콘에 더 많은 수 있도록 유지하지만 즉, 의미가 있습니다. 빠른 Google 검색은 대량 팝콘 커널은 10C 온스 주위에 있음을 알 수있다. 나는 t은 실제로 개인 검진을 잡고 스크리너 전자 아무것도 압수 짧은 점점에서 스크리너를 중지 할 수있는 방법을 참조 돈. 스크리너위한 스트리밍 용액 카메라와 쉽게 패배 할 수있다. HDCP 2.2 균열 될 때 여태 경우, t는 캡처 장치 이것을하는 이미 있었다. 극장에 저를 유혹 할 수있는 유일한 방법은 단순히 아바타, 스타 워즈, 호빗, 그리고 such. Which 같은 theater. So 것들에서 볼 수 있어야 영화가 기본적으로 나는 경우, 극장에 하나 또는 두 개의 영화 년 시계의 수단이다 다른 모든 메센, I 중 하나는 케이블, 총리에 그것을보고, 또는 블루 레이를 얻을. 이 문서에 대한 빠른 점 그냥 부부. 당신이 런던 경제 학교의 연구를 보면 첫 번째는 꽤 많은 불법 복제 영화와 음악 업계에 부정적인 영향을 가지고있다 이런 생각을 반증. 실제로 대부분의 연구는 특히 미디어 공유가 인식 증가로 연결될 수 음악 산업에 대한 반대 효과를 보여준다. 도용은 임원들이 CGI를 위해 컴퓨터를 수용하지만 분배하는 새로운 방법을 위해 그것을 경멸 공룡 프로토콜을 방어하기위한 또 다른 변명이라는 믿음. 사람들은 극장에가는 나 음악 CD를 구입하여 자신의 영화를 얻는 시대는 단순히 오래된 모델이고 업계는 더 나은 오히려 옛날 방식 보호 및 계속 될 수 있다는 기대보다 자신을 통합하려고 할 것입니다. 이러한 추론 모델을 실패한 두 번째로 나는 그것이 실제 판매에 대한 기술의 영향을 측정 할 수있는 경우 자신이 궁금해 찾을 수 있습니다. 내가 기대하는 동안 스타 워즈 포스의 현재 Telesync은 actaully 즉, 매출에 상당한를 않습니다 청소년의 수천의 수백에 의해 다운로드 및 시청중인 깨어 난다 : 그 같은 청소년은 여전히​​ 나가서 자신의 친구와 함께 극장에서 영화를 감상 할 몇 시간에 관계없이 사실 그들은 그것을 보았다. 캠 / TS / Screener가의 값 추가 정말 당신이 학교 식당에서의 대화에 참여 할 수 있음을 보장하고 영향을하지 않을 경우 최종 판매 일이가 얼마나 많은 위험 궁금해하기 시작합니다. 이러한 궁극적으로 많은 아무것도에 대한 고뇌 등의 스크리너에 대한 호언 장담은 스크리너에 대한 호언 장담이 궁극적으로 많은 고뇌 아무것도에 대한되어있는 바와 같이 나는이 동의하는 경향이있다. 나는 그 자체 업계 사람 아니에요, 하지만 내가 살고있는 곳을 피하기 위해 어렵다. 토요일 저녁에, 누적, 우리는 새로운 스타 워즈에게 적어도 열일곱 번 보았다, 이 세 성인과 다섯 아이 있었다. 그들에 대한 변화를 초래하지 않는 모든 사람은 새로운 기술을 좋아합니다. 도시 (더 중요한 라이센스 등의 일자리를 보호하려는 도시 시민 직원 등) 라이센스 모델을, 이 경우 우리는 동네 짱 이것을보고, 같은 변화에 대한 엄청난 반발이있다. 그러나 택시 기사, 산업 및 시민 직원의 많은 변화가 다른 사람에게 일어날 수 있도록함으로써, 그것은 항상 허용이야 미국 우편 시스템을 파괴 이메일에 참여하는 방법 명백한 예로서. 당신처럼 내가 유사한 산업의 예를의 주변에 있었다 (캐나다 방어 어느 것이 다수의 연방 법률, 자금이있다 또는 캐나다 음악 예술가의 사용을 촉진), 심지어 세상이되지 않는 한 종료 오지 않을 것을 제안 마지막 숨을 옹호하는 모 놀리 식 시스템은 이단의 짧은 아무것도로 볼 수있다. 이 논쟁의 문제는 왜 할리우드는 자신의 목표 인구 통계 학적 고객과 기술 모두 터치를 벗어 지적 지루한 오래된 교수들을 피해자와 기자 등의 역할을 모두 보유하고 그래서 미디어가 이야기의 표현이라는 것이다 당신은 브래드 피트가 불법 복제 그냥 업계를 죽이는 방법을 선언 볼 수 있습니다 그리고 그는 단지 일이 다시 자신의 취향에 맞게 t를 걸치는 경우 자신의 서비스를 보류해야 할 수도 있습니다. 테드 소네. 난 당신의 게시물을 읽었와 나는 스크리너 것은 아마 찻잔의 폭풍에 동의합니다. 미안, 나머지 어려움을 겪고 있어요. Wilsontp : 나는 그들이 경주에는 강아지가 없었다 매우 권위와 명성 기관에게있다는 사실을 제외하고 단순히 년 런던 스쿨 경제학 연구의 당신의 평가에 동의합니다. 이 연구는 조작 될 수 있음을 말할 때 당신은 정확하지만 당파 / 독단적 인 조직의 노력과 과학 연구 기관의, 연구는 음악 산업과 영화 산업 변종의 모든 달리, 최종 솔루션으로 시작되지 않았습니다하지 그 이들이 부상 하였다는 것을 증명하기위한 것이 아니라 A로부터 정보를 수집하고 분석하여 그 결과를보고 하였다. 결과는 직관적으로 카운터 명백한에 있다는 사실은 난 그냥 우리가 보는 일반적으로 무엇을 알고 대학에서 그 졸업생 단지 불편하고 반대입니다. 그건 내가 절대적으로 인해 모델이 새로운 음악을 발표 인기 아티스트가 냅스터 CD 판매에서 물론 자신의 수입의 상당한 비율은 기본적으로 무료로이 CD를 제공 한 것으로이었다 그 당시 냅스터와 라임 와이어에 대한 당신과 함께 동의했다. 이것은 이미 수익 모델에서 멀리 이동 된 CD의 판매 그러나 동시에 예술가에 해로운 영향을 미치지 않는다는 문제는 CD 판매에 기초가 없습니다 그들은 당신이 몇 가지 큰 역할 중 하나였다 않는 한 (지금까지 수확 체감을 모으고 된 이후 ) 레이블에 대해 차례로 지불 성능을 통해 총 소득의 훨씬 더 만들고 있었다. 정말 그 모델의 혜택 유일한 그룹이 음반은 자연스럽게 그들이 변화를 비난했다. 사람들은 라디오를 듣거나 비디오를 통해 볼 히트를 기반으로 CD를 샀다. 지금은 / 시계 YouTube에서 어떤 CD에서 히트 곡의 대부분을 듣고 소스 공식입니다 수 있습니다. 이것은 분명히 현재 시스템 음악보다 실제 제품으로 승진으로 더 방출되는 것을 의미한다. 그래서 나는 등 냅스터는 새로운 대신 기존 시스템을 포기하는 예술가를 밀어 동의 말했다. 또한 궁극적으로 작가가 모두 이득의 관심에 작은 행위가 그것을 가능 전과도했던 것보다 지금 더 많이 만들라고 밴드의 대부분이 처음부터 한 푼도 본 적이 때 과거와 달리 초기 버전에 대한 몇 가지 실제 돈을 버는 것 앨범. 내 관심 테드 소네. 사람들이 불법 복제에 대한 정당화가 런던 연구를 누를 때이다. 그것은 그들이 말하는, t 정말 아무도 다치게 아무튼, 다음 어느 날 우리는 그들이 도용을 다시 산업이 붕괴 것을 찾을 수 있습니다. 런던 연구는 음악 산업이되고 업계가 이미 기록적인 매출 및 주요 수입원으로 라이브 공연으로 멀리 이동하는 것을의 상태를 잘못한다는 이론에 입각 보인다. 방송을 DVD, BD 및 다운로드 판매는 이제 극장 개봉보다 영화의 이익을 더 고려하고, 소득이 나중에 유료 TV 자료에서 파생 : 그게 문제는 영화 산업이 반대 방향으로 가고 있다는 것입니다 TV 릴리스 실질적인하지만 200,000,000 플러스 블록버스터 제스처의 초기 제조 비용을 지원하기에 충분하지 않다. 소프트웨어에 대한 라이브 콘서트 모델이에요, 그래서 돈을 벌 수있는 유일한 방법은 판매 구독에 : 소프트웨어 산업은 더 나쁜 해협에있다. 레이디 가가는 달리, 아무도 콘서트에서 마이크로 소프트를 보러 지불하지 않기 때문에 불법 복사, 적, 아무도 돈을합니다. 지금, 나는 불법 복제의 제한된 양이 안전 밸브의 일종 역할 않습니다 생각합니다. 일어나지 않는 제한된 양의 사람들이 영화를 볼 수 있고 TV는 t 합법적으로 취득 할 수 있습니다 보여줍니다. 그러나 그 수를 낮게 유지하는 열쇠이다. 회사는 불법 복제를 단속 중지하면 사업이 지속 될 때, 그이야. 그것은 핵심 낮은 번호를 S : 적절하게 사용하는 경우, 무료 맛보기 실제로 제품을 판매 할 수 있습니다 시리즈의 첫 번째 책은 무료이기 때문에 내가 킨들 책 달러의 구입 수백했습니다. 그러나 나는 또한 무료 앱 프로모션이 회사 싱크 보았다 : 한 회사는 응용 프로그램의 상당히 좋은 매출을했고, 아마존은 24 시간 무료로 판매 할 그들에게 접근 할 때, 회사는 동의했다. 이 회사는 이전에 응용 프로그램의 전체 수명 기간 동안 판매보다 하루에 더 많은 복사본을 포기 끝났다. 무료 사용자가 회사에게 한 푼도 적립하지 않고 그들에게 수백만 달러를 비용 않기 때문에, 심지어 유료 사용자 - 문제는이 심하게 그들의 지원 인프라를 부담하고, 회사는 응용 프로그램에 대한 지원을 종료 끝났다는 것이다. 그래서 단순히 수문을 열고 사람들은 무료로 모든 것을 가질 수에 비해 제한 불법 복제의 영향을 구분하기 위해 중요하다. 앞서 언급 한 바와 같이, 불법 복제 소량의 건강 산업의 표시이지만, 불법 복제가 통제 불능 오면, 그 제품의 판매에 의존하는 산업을 파괴 할 것이다. Wilsontp : 날이 경제학 연구의 런던 학교를 설명하는 또 다른 비유로 떨어져 가자. 테드 크루즈는 지금 18 년 전 NASA에서 위성 열 서명 보면 당신은 거의 차이가 있습니다 때문에 지구 온난화 같은 것은 없다는 것을 발표했다. 그래서 테드 크루즈는 진실을 말하고 또는 그는 지금 18 년 전에 비교하면 표준 변형이 매우 작다는 것을 진실을 말하고 사실에 거짓말이다. 물론 그는 또한 그의 십팔년의 비교가 올바르지 않아하지 누워 있지만 그 그는 지구가 하나 년, 그가 알고 십팔년 선택에 그냥 이상한 따뜻한 때 지금 십팔년 전 제외하고 50 년 전 어느 해 사용하는 경우 지구 온난화는 진실하기 그러나 그의 독단적 인 믿음을 회의의 목적은 허용 거짓말이다. 그는뿐만 아니라 그것이 지금 지구 온난화 같은 것은 없기 때문에 온도가 같은 5 분 전 말했다 수 있습니다. 런던 학교 연구는 무엇을 정당화하지 않았다. 사실 나는 당시이 연구에 참여하지만 결과는 모두를 혼동 주장의 존재를 인식하지 않았다 사람을 알고 있었다. 그들은 결과가 현 상태를 증명 확신했다. 나는 이제 연구는 냅스터 등 하나가 손상이 이미 완료되었다는 것을 주장 할 수 있도록의 서거 후에 일어 났는가 수없는 방법을 의미하지만 난이 이미 기대 기정 드 complait와 예술가는 이미 멀리 이동 한 것으로 모델을 기존. 어떤 회사의 경영진은 그와 그의 싹이 필요한 3 번 보러 갔다하더라도 최신 어벤저 스 영화를 다운로드 한 아이보다 가을 자신의 실패에 대한 남자와 무엇보다 범인을 찾을 필요가 명심하십시오. 해당 일반적인 평범한 제품을 실현하는 데 실패 대중이 피곤 스타 시스템과 해적 요인이 산업의 실패에 대한 휘핑 소년이되었다 이야기 지속적으로 개작에 의존하는 산업의 피로는 사실에 의문을 제기하지 마십시오 그 자신은 밖으로는 가격 정크 푸드를 통해 판매 된만큼의 영화 t 정말 관심 년후 장소에 더 이상 소년 / 소녀 밤 자동 없었다. 나는이 단독으로 문제가 있음을 제안하고 있지 않다 그러나 그 산업은 모​​든 컴퓨터 문제를 해결하지만, 그 빌어 먹을 아이들이 그것을 공유하여 훼손 유지 윈도우 11를 출시 할 예정이다 제안하는 어리 석음이다. 순간들에도 불구하고 대부분이 새로운 기술로 이전의 음악 산업이 가지고 징징 동의 할 수 있습니다. 소니 등은 더 이상 우리가 듣고있는 사람하다고 할 수 없다하지만 어느 보드에 얻을 것이다 또는 남아 것이 행복하지 않습니다. 그러나 영화에 대한 당신의 관점은 약간 차이가 나는 오프 비트를 제안했다. DVD를 지금 다운로드 1990 년의 이후, 워터 실제로 워터는 DVD 판매 후 돈을 벌었 때 직면하는 끔찍한 위험의 예로서 업계에서 사용 된 요인이었다. 다시 나는 항상 사실 t 다음을 모호하게 믿음을 충족 돈 경우 18 년의 비교에 대해 걱정입니다. 그들은 게으른 때문에 할리우드 문제입니다. 난 심각 산드라 블록이 최고의에서 TV 홀 마크의 특별한이었고, 최악의 일주일의 ABC 영화였다 블라인드 사이드에 대한 오스카를 수상 의미합니다. 당신은 틀림없이 내가 중요한을 통해 오전하지만 난 정말 날의 한 부분이있다 할리우드을 위해 무료로 끊임없이 슬라이딩 제품을 얻을 수있는 능력이 케이블 네트워크 TV 더 쇼 너무 많은 옵션, 그리고 한 번 생각 말 것 그들은이 IT 소프트웨어 다른 이야기를 묻는 알고 있던 비명. 아무도 행동에 최신 비디오 편집기를보기 위해 유튜브로 이동하지 않습니다. 한편 1990 년경 소프트웨어 산업은 대부분의 사람들의 입에 나쁜 맛을 왼쪽주의의 위험 부담 방식을 촉진하고 그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작은 짓, 즉 : 기어 박스 HD의 식민지 해병대의 트레일러를 공개하지만 SD에 게임을 출시 및 기어 박스 겉으로 꾸미기 무지의 대통령에 도전 할 때. 당신의 일정 수준이 있습니다 당신이 얻을 것을 얻을. 그래서 그것은 그들이이 존재한다는 사실을 싫어 어떻게되어 당신이 무슨 말을 대부분 동의하지만 동시에 나는 현실은 산업이 하나 기존 모델 또는 단순히 이런 말을 할 수있는 능력에 의존한다는 것입니다 경우 자신이 궁금해 찾아 불에 발을 보유하고 가능한 대안. 우리는 심지어 같은 대화를 할 수 없습니다 나타 때문에, 당신의 주장을 반박 귀찮게하지 않을거야. 우선, 나는 런던 연구는 아무것도 정당화 말했다하지 않습니다. 나는 다른 사람들이 자신의 행동을 정당화하는 데 사용할 수있다. 큰 차이. 그것은 지금 존재 둘째, 나는 불법 복제에 대해 이야기하고 있지 않다. 그래도 난 내가 업계가 현재의 동향과 관행에 위험에 여부, 산업을 파괴되지 않은 불법 복제의 가능성에 대해 얘기했다 분명했다. 분명히, 영화, 소프트웨어, 음악 산업은 현재 건강. 스튜디오 필름으로 (디즈니의 경우, 2 억 달러) 수억 달러를 투자 할 의향이 있다는 사실은 그 증거이다. 그들은 그냥 포기하고 사람들이 그들을 위해 지불하지 않고 영화를 배포 할 수 있도록하지만 업계는 내가 t 업계가 오늘날 규모에 성공할 수있는 미래를 볼 수 있고, 활성 불법 복제 노력을 싸움을 계속하지 않는 경우. 물론, 사람들이 항상 영화를 만들지 만의 현실을 직시하게됩니다 - 사람들이 t 뭔가를 지불해야 할 돈 있으면, 그들은 t을 수상했다. 나는 80의에서 하나의 카세트 테이프 나 소프트웨어 디스크를 구입 한 적이 것처럼, 그들은 단지 친구에서 복사본을 만들 수 있다면 대부분의 사람들은 DVD의 오늘을 사는 성가 시게하지 않을 것이며, 아무도없는 말했다. (예, 나는 19 살 때까지 나는 10 세에서 가진 모든 것을 불법 I했습니다 업계는 불법 복제 방지 노력을 올렸 시작할 때까지 그것으로 아무 잘못이 있었다 아무 생각이 없다. 누군가가 나에게 이야기 할 때 그 자신의 회사 실제로 가 설치 워드 퍼펙의 각 사본을 지불했다, 나는 놀라게했다. 말 그대로이 일이었다 몰랐다 나는 약 19 때까지) 당신은 너무 개인이 맡게 될 것으로 보인다. 우선 단지 거의 모든 다른 연구는 끝 목표 논쟁 점으로 편향되는 반면 런던 학교 연구 목적이라고 지적했다. 경제 연구의 런던 학교는 단순히 현재의 관점에서 음악 산업이 실제로 불법 복제와 최악의 양성 효과에서 영화 산업의 경험을 강하게 혜택 있음을 지적한다. 그건 그냥 객관적인 결론이다. 이 연구가 내가 지적했다 아무 말도 할 수 있다고 말했다 때이 경우, 주제에 정말 유일한 최종 목적 연구에서 그 그렇지 않은 것을 대부분의 상황에서 사실 일 수 있지만 그. 지금은이 카운터 직관적 인 것 같습니다 그리고 그들은 기존의 사고 방식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업계 내에서 사람들의 지옥을 귀찮게 것을 얻을 수 있지만, 그것은 목적 결론입니다 것입니다. 둘째 무엇의 아이디어는 t에게 그들이 오래된 모델에 붙어 그들의 잘못을 외설 왜 산업은 채찍질 소년이 주주들에게 설명하고 싶어 간단하기 때문에 까다 롭습니다. 불법 복제가 더 빠르게 시장에 불가피을 가져 이외의 진정한 효과를 가지고 있는지 여부를 말하기는 어렵다. 이러한 소위 가능성은 단지이 업계가 가지고있는 현실을 빛을 가져다로에 그것의 월계관에 앉아 수 없다는 사실과 조건에 온다. 우리는 절대 같은 특정 구조를 가지고하는 경향이 단순히 경우 t를 외설. 나는 데이터 미디어 형식으로 그 TV가 아주 멀리 21 세기 초에 지속되지 않았다 우리의 시간에서 움직이게 인간에 대해 설명 할 때 약 20 년 다시 스타 트렉 차세대 에피소드의 농담에 웃고 기억합니다. 하나는 주장 할 수있는 이십년 이상 네트워크 TV의 ISN의 t 죽은하지만 한 번 확실히 힘을 보여되지 매주 토요일 밤 약 50 만 명의 미국인의 관객을 개최 기관합니다. 그 중 하나는 불법 복제하거나 새로운 기술을 아마 네트워크 TV를 시청하지 않는 청소년의 대다수 오늘 할 필요가 대신 등 유튜브, 프로그램을 시청 않습니다. 불법 복제에이를 비난하기 쉬운 것입니다하지만 궁극적으로 모델이 제대로 자체 자금을 할 수 있어야한다는 것입니다 어떤 위치를 기술 변화뿐만 아니라 필연 얻을 수있다. 그러나 적응 모델 만이 성공 및 / 또는 영화는 다른 몇몇 회사들이 관계없이 품질의 멀리 얻을 수있는 제품을 제공하는 것으로 간주 단순히 무슨 음악이 자신의 조건에 음악을 배포하는 몇 가지 선택 회사를 기반으로한다는 생각됩니다 단순히 불법 복제를 장려 모델의 집합입니다. 사실은 내가 케이블 TV에서 훨씬 더 오래 설립 소스 중 하나보다 위험이라는 현재의 통계를 제공한다고 믿는다. 왕좌의 워킹 데드 오어 게임들은 관객들에게 그대로 해당하는 속도로 다운로드 토런트된다. 나는 한 사람이 다음 HBO 지불하면 아마도 그들은 DVD 박스 세트를 구입하지 않아도 몇 가지 이론적 근거를 가지고 주장 할 수 있다고 가정하지만이 숫자는 다운로드의 비율의 대부분을 차지하는 것을 상상할 수 없다. 누군가가 강제로의 다운로드가 사람이 이미 난 여전히 문제는 업계가 우리가 생각하고 싶은 것보다 훨씬 더 복잡 제안 극장 두 개 또는 세 번에 영화를 볼 때 깨어 난다 시계 반대로 디즈니는 정말 상관 않습니다. 역사의 비트는 주제를 참조 몇 가지 포인트를 추가합니다 :.. 미국 절 파라마운트 픽처스, Inc. 미국의 절 파라마운트 영화사를 (또한 1948 년의 할리우드 반독점 사례로 알려진 주식 334 US 131 (1948) 파라마운트 케이스, 파라마운트의 결정 또는 파라마운트 시행령)는 랜드 마크 미국 대법원은 자신의 극장을 소유하고 극장들이 영화를 보여줄 것입니다있는 독점 권한을 보유 영화 스튜디오의 운명을 결정 반독점 사건이었다. 또한 할리우드 영화가 제작 배포 및 전시되는 방식을 변경합니다. 표창장은 기존의 유통 방식은​​ 특정 독점 거래 약정을 금지하는 미국의 반독점 법을 위반했다이 경우에서 개최 법원이 필요했습니다. 이 사건은 미국 반독점 법 및 영화의 역사에서 모두 중요하다. 이전에, 그것이 기존의 할리우드 스튜디오 시스템의 관의 첫 번째 손톱으로 볼 수있다, 후자의 수직 통합의 경우 랜드 마크 결정 남아있다. 연방 통상위원회 (Federal Trade Commission)는 1890 년의 셔먼 반독점 법에 따라 위반 가능성에 대한 영화 회사를 조사 시작했을 때 법적 문제, 자동 시대에서 유래 주요 영화 스튜디오 그들의 영화가 나타났다 극장, 중 협력이나 크게하고 완전한 소유 . 따라서 특정 극장 체인을 소유 스튜디오에 의해 생성 된 필름 만 나타났다. , 즉 : 스튜디오는 필름을 생성 (이 호출되었을 때 계약) 직원의 작가, 감독, 제작자와 배우가 있고, 필름 가공 및 실험실을 소유하고, 지문을 생성하고 소유 극장을 통해 배포 스튜디오는 수직으로 사실상 과점을 만들어 통합되었다. 1945함으로써, 스튜디오는 필름 임대 수익의 45를 차지, 부분적으로 또는 크게 17 나라에서 극장의 소유. 궁극적으로, 스튜디오 불공정 거래 관행이 문제는 모든 주요 영화 스튜디오는 미국 법무부에 의해 1938 년에 고소 뒤에 이유가 될 것입니다. 공교롭게도, 독립 영화 제작자의 사회는 메리 픽 퍼드, 사무엘 골드윈, 월터 Wanger, 그리고 다른 사람에 의해 주도 그룹은 1942 년 전시에 대한 생산자의 첫 번째 주요 소송을 파라마운트 디트로이트 극장 상대로 소송을 제기했다. 위키 페이지에 훨씬 더 세부 사항 : 완전 복사 제거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복사 보호, 네트워크를 통해 사전 출시 버전을 배포하지만 대부분의 스크리너는 t의 필요성을 돈 또는 복사 할 생각하지 왜 다시이 문제에 도착. 소유자는 스크리너 ISP 비용에 기여를 지불 할 수 있었다. 유럽​​에서 유통 업체의 많은 온라인 액세스에 투자 극장 할인을 제공, 이 영화는 버퍼링 수요에 스트리밍입니다. 사실 일부 유통 업체는 특정 제품에 대한 온라인 스트리밍을 필요로한다. 주요 주제하지만 해외 사이트에서 도용을 중지 케이 - 직접 또는 간접적으로 - - 노예 아프리카의 무역로는 그랜드 건물과 기관의 유산이든, ​​노예 사이트는 영국의 영향을받지 않았다 영국의 몇 가지 영역이 있습니다 무역의 이익, 자메이카 도로, 토바고 거리, 기니 거리, 흑인 소년 힐, Whiteladies 도로 또는 교구 기록 및 새겨진 묘비와 같은 지명의 역사 단서에 설립했다. 사실, 이 나라의 많은 지역에서, 지역의 역사는 흑인 역사의 달 이후 기간 동안 무역의 탐사에 대한 풍부한 정맥을 제공 할 수 있습니다. 데이비드 SPENS는 파이프에 Methil에 서인도 제도에서 가져온했다. 스코틀랜드. 그는 1769 (1)에 Wemyss 교회에서 침례를 받았다. 그는 그가 해방 할 필요가 지금 기독교인 이었기 때문에 그 주장 에딘버러에서 세션의 법원에 자유를 위해 자신의 사건을했다. 결정이 이루어되기 전에 불행하게도, 그의 주인이 사망했다. 마찬가지로, 제임스 몽고메리가 Beith에서 자신의 교회에서 침례를 받았다 (3). 그는, 너무, 법원에 해방을 위해 자신의 사건을했다. 사건이 결정되기 전에 그러나 그는 죽었다. 폐지 운동에 저명한 운동가 로버트 Wedderburn했다. 스코틀랜드의 토지 소유자와 자메이카 노예의 아들. 1795 년에 그는 동쪽 Lothian (2)에서 Inveresk 로지에서 그의 아버지의 집으로 여행을하지만 약간의 맥주와 구부러진 펜스와 거리가되었습니다. 컴 브리아에서 (4), 교구 기록, 해당 지역에서 살고있는 여러 블랙 사람들에게 증인, 많은 종으로 도착하는 데 부담. 화이트 헤븐 세인트 니콜라스의 세인트 제임스의 교회와 세인트 메리의, 칼라일 문서 침례, 결혼과 blackamoors, 검은 색 종 흑인 남성과 흑인 가난뱅이의 죽음에서 기록. 세인트 마틴의 교회의 교회 묘지에서 Bowness은 윈더 미어에, 묘석은 Rasselas Belfield의 ​​메모리 아비시 니아의 기본에 비문 곰 : 나는 마찬가지로 브리타니아의 해변에 내 자유를 내 고국을 떠나 / 그리고 발견 출생에 의해 노예의 사무엘 앨리의 무덤은 남자 (5)의 섬에 더글러스 근처에 오래 커크 Braddan 교회에있다. 회신을 남겨주 답장을 취소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