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ursday, August 18, 2016

무역 외환 양 할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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Hukum 무역 외환 Menurut MUI 할랄 atau 하람 Mengingat banyaknya 양 mempertanyakan APA의 hukum 거래 외환 menurutIslam (meski sudah banyak dikupas) 마카 berikut INI SAYA 관련 기사 DARI Gainscope tentang 파트​​와 MUI TENTANG 무역 FOREX을 게시 할 수 있습니다. 디 luar 사나 berkembang juga pendapat 양 bersebarangan의 dengan의 파트와 MUI INI 디 마나 mereka tetap berpendirian PADA bahwa 거래 외환 adalah 하람의 dengan의 hujjah / 양 mereka pegangi argumen. Keputusan berpulang PADA 단 맥도날드 디 tangan 안다. Selamat의 membaca. 마리 키타 ITU 1. Apakah 무역 외환 하람 2. Apakah 무역 외환 할랄 3. Apakah 무역 외환 diperbolehkan의 dalam 아가마 도마뱀 이슬람 4. Apakah의 SWAP : 파트와 MUI Tentang Jual Beli 마타 Uang (AL-SHARF) Pertanyaan 양이 ditanyakan 제작의 setiap 상인 디 인도네시아 PASTI bahas dengan의 관련 기사 양 pertama : 외환 Dalam Hukum 이슬람 Dalam 교수 박사는 bukunya. Masjfuk Zuhdi 양 berjudul MASAIL FIQHIYAH Kapita SELECTA Hukum 이슬람, diperoleh bahwa 외환 (Perdagangan Valas) diperbolehkan의 dalam의 hukum 이슬람. Perdagangan 화폐 교환 가치 asing timbul karena adanya perdagangan barang-barang kebutuhan / komoditi 안 타르는 양이 internasional bersifat 네가 라. Perdagangan (Ekspor-IMPOR) INI tentu memerlukan ALAT bayar yaitu UANG 양 버릴 텐데-버릴 텐데 네가 라 mempunyai ketentuan sendiri 단 berbeda 사투 마 lainnya sesuai dengan penawaran 단 permintaan diantara 네가 라 - 네가 tersebut sehingga timbul PERBANDINGAN NILAI MATA UANG 안 타르의 네가 라. Perbandingan nilai 마타 uang 안 타르는 네가 라 terkumpul dalam suatu 부르사 atau 뿐이야 양 bersifat internasional 단 terikat dalam suatu kesepakatan bersama 양 saling에 menguntungkan. 댄 penawarann​​ya permintaan Nilai 마타 uang suatu 네가 라 dengan 네가 라 lainnya INI berubah (berfluktuasi) setiap SAAT sesuai 볼륨. Adanya는 양 menimbulkan transaksi 마타 uang inilah penawaran 댄 permintaan. 양 secara nyata hanyalah tukar-menukar 마타 uang 양 berbeda nilai. HUKUM 이슬람 dalam TRANSAKSI VALAS 1. 에이다 Ijab-Qobul. --- 에이다 perjanjian 용 다운로드 memberi 단 menerima Penjual menyerahkan barang 단 pembeli membayar tunai. Ijab-Qobulnya dilakukan dengan의 lisan, tulisan 단의 utusan. Pembeli 단 penjual mempunyai wewenang penuh melaksanakan 단 melakukan tindakantindakan hukum (dewasa 단의 berpikiran의 sehat) 2. Memenuhi syarat menjadi objek transaksi jual-beli yaitu : Suci의 barangnya (bukan najis) Dapat dimanfaatkan Dapat diserahterimakan Jelas barang 단 harganya Dijual (dibeli) 제작의 pemiliknya의 sendiri atau kuasanya ATAS izin pemiliknya Barang sudah 가능한 장소 ditangannya jika barangnya diperoleh dengan imbalan. Perlu 무하마드 사 pendapat ditambahkan, bahwa jual beli saham ITU diperbolehkan dalam 아가마 도마뱀. 장안 kamu membeli ikan dalam 공기, karena sesungguhnya jual beli 양 demikian ITU mengandung penipuan. (Hadis 아마드 빈 Hambal 단 알 Baihaqi DARI Ibnu 마스 UD) Jual beli barang 양 tidak 디 tempat transaksi diperbolehkan dengan syarat harus diterangkan sifatsifatnya atau CIRI-cirinya. Kemudian jika barang sesuai dengan keterangan penjual, 마카 sahlah jual belinya. Tetapi jika tidak sesuai 마카 pembeli mempunyai 학 khiyar, artinya boleh meneruskan atau membatalkan jual belinya. Barang siapa 양 membeli sesuatu 양이 tidak의 melihatnya, 마카 아이오와 berhak khiyar jika 가전 telah의 melihatnya 아이오와 : 핼 INI sesuai dengan hadis 나비 알 Daraquthni DARI 아부 Hurairah을 역사적. Jual beli의 hasil의 tanam 양 masih의 terpendam, seperti의 ketela, kentang, 건 Bawang 단 sebagainya의 juga의 diperbolehkan, ASAL의 diberi의 contohnya, karena 아칸어 mengalami kesulitan atau kerugian jika harus mengeluarkan 모든 자동차 hasil tanaman 양 terpendam의 용 다운로드의 dijual. 핼 INI sesuai dengan kaidah hukum 이슬람 : Demikian juga의 jual의 beli의 barang-barang 양이 telah의 terbungkus / tertutup, seperti makanan kalengan, LPG, 단 sebagainya이 diberi 라벨 양 menerangkan isinya을 asalkam. 보라 Sabiq, 연산. CIT. 복도. 135 Mengenai의 TEKS는 hukum 이슬람 tersebut 디 ATAS, 보라 알 Suyuthi, 알 Ashbah WA 알 Nadzair, Mesir, 무스타파 무하마드 1936 복도를 kaidah. Inggris을 poundsterling 55 JUAL BELI 화폐 교환 가치 ASING DAN SAHAM 양 dimaksud dengan 화폐 교환 가치 asing adalah 마타 uang luar 네게 리 셈 seperi 달러 호주 달러 Amerika, 링깃 말레이시아 댄 sebagainya. Apabila ANTARA 네가 라 terjadi perdagangan internasional 마카 TIAP 네가 라 membutuhkan 화폐 교환 가치 asing 용 다운로드 ALAT bayar luar 네게 리 셈 양 dalam의 니아는 disebut devisa을 perdagangan. Misalnya eksportir 인도네시아 아칸어 memperoleh devisa DARI hasil ekspornya, sebaliknya importir 인도네시아 memerlukan devisa 용 다운로드 mengimpor DARI luar 네게 리 셈. 단 perminataan 디 부르사의 화폐 교환 가치의 asing penawaran Dengan demikian 아칸어 timbul. setiap 네가 라 berwenang penuh menetapkan KURS uangnya 버릴 텐데-버릴 텐데 (KURS adalah perbandingan nilai uangnya terhadap 마타 uang asing) misalnya 1 달러 호주 달러 Amerika 루피아. 12.000. Namun KURS uang atau perbandingan nilai tukar setiap SAAT bisa berubah-ubah, tergantung PADA kekuatan ekonomi 네가 버릴 텐데-버릴 텐데. Pencatatan KURS uang 단 transaksi jual beli 화폐 교환 가치 asing diselenggarakan 디 부르사 화폐 교환 가치 Asing (AWJ Tupanno, 등. 등. Ekonomi 단 Koperasi, 자카르타, Depdikbud 1982, 복도 76-77) 파트와 MUI TENTANG PERDAGANGAN VALAS 파트와 드완 Syari 아 Nasional Majelis 맡기지 인도네시아 없음 : 28 / DSN-MUI / III는 / 2002 tentang Jual Beli 마타 Uang (알 - Sharf)가. Bahwa dalam sejumlah kegiatan 용 다운로드 memenuhi berbagai keperluan, seringkali diperlukan transaksi jual-beli 마타 uang (알 - sharf), 백현진 안 타르 마타 uang sejenis maupun 안 타르 마타 uang berlainan 검색 유형. 비. Bahwa dalam URF tijari (tradisi perdagangan) transaksi jual beli 마타 uang dikenal beberapa bentuk transaksi 양 상태 hukumnya dalam pandangan ajaran 이슬람 berbeda ANTARA 사투 bentuk dengan bentuk 속인. 기음. Bahwa 한천 kegiatan transaksi tersebut dilakukan sesuai dengan ajaran 이슬람, DSN memandang perlu menetapkan 파트와의 tentang 알 - Sharf 용 다운로드 dijadikan pedoman. 1. Firman 알라, QS. 알 - Baqarah 2 : 275 :. 댄 알라 telah menghalalkan jual beli 댄 RIBA을 mengharamkan. 2. Hadis 나비는 알 - Baihaqi 단 Ibnu Majah DARI 아부 사 아이디 알 - Khudri을 역사적 :. Rasulullah는 bersabda, Sesungguhnya jual beli ITU hanya boleh dilakukan ATAS dasar kerelaan (ANTARA 라마단 종식 축제 belah pihak) (HR albaihaqi 단 Ibnu Majah, 단 dinilai shahih를 SAW 제작 Ibnu Hibban). (Juallah) EMAS dengan EMAS, 포천 dengan 포천, gandum의 dengan의 gandum, SYA 적외선 dengan의 SYA 3. Hadis 나비 역사적 무슬림, 아부 다우드, Tirmidzi, 나사 전, 단 이븐 Majah, dengan의 TEKS 이슬람 DARI Ubadah 빈 Shamit, 나비는 bersabda을 보았다 IR, 년 Kurma의 dengan의 년 Kurma, 단 가람의 dengan의 가람 (denga syarat harus) 님 단 sejenis 썰타 secara tunai. Jika jenisnya berbeda, juallah sekehendakmu jika dilakukan secara tunai. . (Jual-beli) EMAS dengan 포천 adalah RIBA kecuali (dilakukan) secara의 tunai 4. Hadis 나비는 무슬림, Tirmidzi, 나사 전, 아부 다우드, Ibnu Majah, 단 아마드, DARI 우마르 빈 Khattab, 나비 s. a.w bersabda을 역사적. Janganlah kamu menjual EMAS dengan EMAS kecuali 님 (nilainya) 단 janganlah menambahkan sebagian ATAS sebagian 양 janganlah menjual 포천 dengan 포천 kecuali 님 (nilainya) 단의 janganlah의 menambahkan을 속인 5. Hadis 나비는 이슬람교도 DARI 아부 사 아이디 알 - Khudri을 역사적, 나비는 bersabda가 본 sebagaian ATAS sebagian 양이 단 janganlah 단 포천 tersebut 양 tidak tunai dengan 양 tunai EMAS menjual를 속인. 6. Hadis 나비는 이슬람 DARI 바라 빈 Azib 단 자이드 빈 Arqam을 역사적. Rasulullah는 melarang menjual 포천 dengan EMAS secara piutang (tidak의 tunai)를 보았다. kecuali perjanjian 양이 양 하람 menghalalkan 양 할랄 atau을 mengharamkan 양 하람 단 kaum의 muslimin의 terikat의 dengan syarat-syarat mereka kecuali syarat 양 menghalalkan 양 할랄 atau을 mengharamkan Perjanjian dapat dilakukan 디 ANTARA kaum muslimin : 7 Hadis 나비는 Tirmidzi DARI 므르 빈 안녕히을 역사적. 8. 이즈마. 맡기지 sepakat (이즈마) bahwa akad 알 - sharf disyariatkan의 dengan의 syarat-syarat tertentu 1. 수랏 DARI pimpinah 단위 Usaha 리아 은행 BNI 없습니다. UUS / / 878 2. 2 Pendapat peserta Rapat Pleno 드완 Syari 아 Nasional의 PADA 하리 KAMIS, tanggal 14 무 하람 1423H / 28 마렛 2002 드완 Syari 아 Nasional Menetapkan. 파트와 TENTANG JUAL BELI MATA UANG (AL-SHARF). Pertama. Ketentuan Umum Transaksi jual beli 마타 uang PADA prinsipnya boleh dengan ketentuan sebagai berikut : 1. Tidak 용 다운로드 spekulasi (untung-untungan). 2. 에이다 kebutuhan transaksi atau 용 다운로드 berjaga-JAGA (simpanan). 3. Apabila transaksi dilakukan terhadap 마타 uang sejenis 마카 nilainya harus 님 단 secara tunai (AT-taqabudh). 4. Apabila의 berlainan은 마카 harus dilakukan dengan nilai tukar (KURS) 양 berlaku PADA SAAT transaksi 단의 secara의 tunai를 검색 유형. 라마단 종식 축제. 검색 유형-검색 유형 transaksi 화폐 교환 가치 Asing 1. Transaksi SPOT, yaitu transaksi pembelian 단 penjualan 화폐 교환 가치 asing 용 다운로드 penyerahan PADA SAAT ITU atau penyelesaiannya 말뚝을 둘러 박기 lambat dalam jangka waktu 두아 하리 (카운터 이상). Hukumnya의 adalah의 boleh, karena dianggap tunai, sedangkan waktu 두아 하리 dianggap sebagai proses penyelesaian 양 tidak bisa dihindari 단 merupakan transaksi internasional. 2. Transaksi FORWARD, yaitu transaksi pembelian 단 penjualan valas 양 nilainya ditetapkan PADA의 SAAT의 인해 사용 단 diberlakukan 용 다운로드 waktu 양 아칸어 다탕, ANTARA × 24 잼 sampai dengan 사투 tahun. Hukumnya의 adalah의 하람, karena harga 양 digunakan adalah harga 양 diperjanjikan (무와 아다) 단 penyerahannya dilakukan 디 kemudian 하리, padahal harga PADA waktu penyerahan tersebut 아직 별점 tentu 님 dengan nilai 양 disepakati, 양 tidak dapat dihindari kebutuhan kecuali dilakukan dalam bentuk 앞으로 계약 용 다운로드 ( 릴 hajah) 앞으로 3 Transaksi의 SWAP yaitu suatu kontrak pembelian atau penjualan valas dengan harga 자리 양 dikombinasikan dengan pembelian ANTARA penjualan valas 양 님의 dengan의 harga. Hukumnya 하람, karena mengandung unsur maisir (spekulasi). 4. Transaksi의 OPTION yaitu kontrak 용 다운로드 memperoleh 학 dalam rangka membeli atau 학 용 다운로드 menjual 양 tidak harus dilakukan ATAS sejumlah 단위 화폐 교환 가치 asing의 PADA의 harga 단 jangka waktu atau tanggal akhir tertentu. Hukumnya 하람, karena mengandung unsur maisir (spekulasi). Ketiga. 파트와 INI berlaku sejak tanggal ditetapkan, dengan ketentuan jika 디 kemudian 하리 ternyata terdapat kekeliruan, 아칸어 diubah 단 disempurnakan sebagaimana mestinya. Ditetapkan 디. 자카르타 Tanggal. 14 무 하람 1,423 H / 28 마렛 2002 M 드완 SYARI AH NASIONAL - MAJELIS 맡기지 인도네시아 Tulisan는 양 menguatkan adalah sebagaimana ditulis 제작 : 박사 모하메드 Obaidullah 디 bawah INI tentang 이슬람 FOREX 무역을 속인. 1. 기본 Exchange는 다른 나라의 통화가 다른 값 또는 고유 가치와 별개의 개체이기 때문에 다른 나라의 통화가 화합 다른 속도로 자리를 기준으로 교환 할 수있는보기에 이슬람 법학자들 사이에서 일반적인 합의가이 계약 수 및 구매력. 또한 양 당사자의 권리와 의무는 미래의 날짜에 관한 때 앞으로 기준으로 환율, 즉, 허용 아니라고보기에 학자의 대다수의 사이에서 일반적으로 동의가있는 것 같습니다. 그러나, 상대방의 의무와 동일 당사자 중 어느 하나의 권리는 미래의 날짜로 연기 법학자들 사이의 의견의 상당한 차이가있다. 정교하게하기 위해, 우리는 서로 다른 두 나라에 각각 인도와 미국에 속하는 두 사람 A와 B의 예를 살펴 보자. A는 인도 루피를 판매하고과 미국의 달러를 살 계획이다. 그 반대는 루피 - 달러 환율이 합의 나 마찬가지 1:20이며, 트랜잭션은 첫 번째 상황은 A가 B에 RS1000의 현물 지급을 만드는 것입니다 구매 및 (50)의 판매를 포함하고 B 50의 지불을지지 . 거래는 양쪽 끝에서 지점을 기준으로 정산됩니다. 이러한 거래는 유효하고 Islamically 허용된다. 같은 약 두 개의 의견이 없습니다. 두 번째 가능성은 미래의 날짜로 연기 양쪽 끝에서 거래의 정착, 현재로부터 6 개월 후 말한다. 이는 경우에 따라 A와 B 모두 6 개월 후, 하고 유연하게 수용 또는 50의 지불을 받아들이는 것을 의미한다. 주된보기는 계약이 Islamically 허용되지 않는 것입니다. 소수보기는 허용 간주합니다. 세 번째 시나리오는 트랜잭션을 부분적으로 만 일단으로부터 침전된다는 것이다. 예를 들어, A는 RS1000의 지불이 지금하여 6 개월 동안 그에게 50을 지불하는 B에 의해 약속 대신에 B 할 수 있습니다. 또한, A는 B로부터 지금 (50)을 받아 6 개월 후에 그에게 RS1000을 지불 할 것을 약속드립니다. 양 바이 - 살람을 위해 통화 등 계약의 허가 할에 대한 반대 의견은 직경이 있습니다. 이 논문의 목적은 지원 및 통화를 포함하는 이러한 기본 계약 허가 할에 대해 다양한 인수의 포괄적 인 분석을 제시하는 것입니다. 지점을 기준으로 countervalues​​의 관련 교환 계약의 첫 번째 형태는 논쟁의 어떤 종류를 벗어납니다. 허가 할하거나 달리 countervalues​​ 하나의 배달 날짜 이후로 연기되는 계약의 두번째 유형은 일반적 RIBA 금지의 틀에서 논의된다. 따라서 우리는 RIBA의 금지의 문제를 다루는 섹션 2에서 세부 사항이 계약에 대해 설명합니다. 모두 countervalues​​의 전달이 지연되는 계약의 세 번째 형태의 허가 할은 일반적으로 계약에 관련된 위험과 불확실성 또는 gharar 감소의 틀 내에서 논의된다. 이 때문에, gharar의 문제를 다루는 수단 (3)의 중심 주제이다. 4 시도 샤리아의 전체적인 관점 절은 또한 통화 시장에서 계약의 기본 형태의 경제적 중요성을 문제에 관한 것이다. 2. RIBA 금지의 발행 허가 할에보기 1의 발산 또는 다른 통화로 교환 계약은 RIBA 금지의 문제를 주로 추적 할 수 있습니다. 교환 계약의 모든 형태의 RIBA을 제거 할 필요성은 매우 중요하다. 그 샤리아 맥락에서 RIBA는 일반적으로 같은 속 (JINS)에 속하고이 적용됩니다 2 종 이상 (anwa)의 교환에 영향을 위장한 트랜잭션의 countervalues​​의 양적 불균형에서 파생 된 불법적 인 이익으로 defined2 같은 효율적인 원인 (illa). RIBA는 일반적으로 각각 초과 또는 연기의 방법으로 불법 장점을 표시 RIBA 알 - fadl (초과) 및 RIBA 알 - nasia (연기)로 분류된다. 전자의 금지는 객체 사이의 교환 비율이 일치가있는 규정에 의해 달성된다 더 이득이 당사자에 허용되지 않습니다. RIBA의 후자의 종류는 이연 결제를 허용하지 트랜잭션 양 당사자가 그 자리에서 해결되는 것을 보장에 의해 금지되어 있습니다. RIBA의 또 다른 형태는 후자의 부채를 해결하거나 동일하게 증가하면 대출 만기일에 대출을 요청할 때 표면 RIBA 알 - jahiliyya 또는 이슬람 이전의 RIBA라고합니다. 증가는 처음에 빌린 금액에 대한이자를 충전 동반한다. 다른 나라에 속하는 통화의 교환 RIBA의 금지 유사 (qiyas)의 과정을 필요로한다. 및 유사 (qiyas)를 포함하는 그러한 운동에 효과적인 이유 (illa)은 매우 중요한 역할을한다. 이 유 추적 추론의 행사에서 그 주제와 비유의 목적을 연결하는 공통의 효율적인 원인 (illa)입니다. 교환 계약의 경우에 적합한 효율적인 원인 (illa)을 다양하게 Fiqh의 주요 학교에 의해 정의되었다. 이러한 차이는 다른 나라에 속하는 종이의 통화에서 유사한 추론에 반영됩니다. 유사한 추론의 과정에서 상당한 의미의 질문은 금색과 은색 종이 통화 사이의 비교에 관한 것이다. 이슬람의 초기에, 금과은 돈 (thaman)의 모든 기능을 수행 하였다. 통화는 (그들에 포함 된 금 또는은의 양자) 알려진 내재 가치와 금과은으로 만들어졌다. 이러한 통화 thaman haqiqi 설명, 또는 Fiqh 문헌에 naqdain된다. 이러한 거래의 큰 덩어리를 차지 교환의 주요 수단으로 보편적으로 허용했다. 같은 다른 많은 상품, 다양한 열등한 금속은 교환의 수단으로 제공하지만, 제한된 수용와. 이러한 Fiqh 문학에 FALS으로 설명되어 있습니다. 이들은 또한 그들의 수용이 내재 가치에서하지 유래하지만, 사실의 thaman istalahi로 알려져 있습니다 때문에 시간의 특정 기간 동안 사회 부여 상태에. 통화 위의 두 가지 형태를 포함하는 계약의 허가 할의 관점에서 초기 이슬람 법학자에 의해 매우 다르게 취급되고있다. 해결해야 할 문제는 현 시대의 지폐는 전 카테고리 또는 후자에 해당하는지 여부입니다. 하나의 뷰는이 후자와 같은 계정의 교환 및 단위의 주요 수단으로 역할을하기 때문에 이러한, thaman의 haqiqi 또는 금과은과 파에서 처리해야한다는 것입니다. 따라서, 유사한 추론에 의해, thaman haqiqi에 적용되는 모든 샤리아 관련 규범과 금지 명령도 지폐에 적용해야합니다. thaman haqiqi의 교환은 바이 - sarf로 알려져 있으며, 샤리아가 바이 - sarf에 대한 관련 규칙에 의해 따라서, 종이 통화에서 트랜잭션이 적용되어야한다. 오히려보기 용지 통화 FALS 또는 그들의 액면 그들의 본질적인 가치와 상이하다는 사실 thaman istalahi 유사한 방식으로 처리되어야한다고 주장한다. 이들의 수용은 (예를 들어, 미국 달러의 경우에서와 같이) 국내 국가 또는 세계 경제의 중요성 내에서의 법적 지위에서 유래한다. 2.1. 대안의 합성 2.1.1 뷰. RIBA 금지에 대한 유 추적 추론 (Qiyas)가 RIBA의 금지는 거룩한 선지자가 말했다 (평화 그를 따라가) 날짜, 보리, 밀에 대한, 은을 위해, 금에 대한 날짜를 보리 밀은을 금을 판매 전통을 기반으로, 그 자리에서 같은 양의 소금 소금과 상품이 다른 경우 그것은 당신을 맞는, 그러나 그 자리에서 같이 판매하고 있습니다. 따라서, RIBA의 금지는 주로 두 귀금속 (금, 은) 외 4 개 품목 (밀, 보리, 날짜와 소금)에 적용됩니다. 또한 전통에 인용 된 여섯 객체의 장군 중 하나에 속하는 같은 효율적인 원인 (illa) 또는이 적용되는 모든 종 (qiyas) 유추 적용됩니다. 그러나, RIBA의 효율적인 원인 (illa)의 정의 및 식별에 같은 학교에 속하는 다양한 Fiqh의 학교, 심지어 학자들 사이에 일반적인 합의가 없다. Hanafis를 들어, RIBA의 효율적인 원인 (illa)는 두 가지 차원이 있습니다 교환 된 제품이 같은 속 (JINS)이 중량 (wazan) 또는 측정 가능성 (kiliyya)를 소유에 속한다. 주어진 교환, 효율적인 원인 (illa)의 요소가 모두 즉, 존재하는 경우, 교환 countervalues​​이 (JINS) 같은 속에 속하는 모든 측정 weighable 또는 모두 다음 더 이득이 허용되지 않습니다 (환율은해야합니다 화합과 동일) 및 교환은 현물 기준으로해야합니다. 금의 경우, 효율적인 원인 (illa)의 두 가지 요소는 다음과 같습니다 속 (JINS)의 화합과 weighability. 이것은 또한 하나의 버전 3에 따른 Hanbali도이다. (후술하는 바와 같이 각기 다른 버전의 Shafii과 말리키보기와 유사하다.) 따라서, 금이 금을 교환, 또는은 실버 교환 할 때, 어떤 이득없이 단지 스팟 거래는 허용된다. 이는 주어진 교환 효율적 원인 (illa)의 두 구성 요소 중 하나가 존재하고, 다른 하나가 존재하는 것도 가능하다. 교환 된 제품이 모든 weighable 또는 측정하지만 교환 된 제품이 같은 속 (JINS)에 속하는 경우, 다른 속 (JINS)에 속하거나하지만 weighable도 측정 할 수없는 둘 경우 예를 들어, 다른 속도로 (이득과 교환 화합)은 허용하지만 교환 스폿 기초해야한다. 금은 교환 할 때 따라서, 요금은 연합 다를 수 있지만 이연 결제는 허용되지 않습니다. RIBA의 효율적인 원인 (illa)의 두 요소 중 어느 것도 주어진 교환에 존재하지 않는 경우, RIBA 금지에 대한 금지 명령 중 어느 것도 적용되지 않습니다. 교환 또는 지점 또는 지연으로 이익 모두없이 일어날 수있다. 다른 나라에 속하는 지폐를 포함하는 교환의 경우를 고려하면, RIBA 금지 효율적인 원인 (illa)에 대한 검색을 필요로한다. 다른 나라에 속하는 통화는 분명이 서로 다른 고유의 가치 또는 구매력을 가진 특정 지리적 경계 내에서 법화있는 별개의 엔티티입니다. 따라서, 학자의 대다수는 아마 바르게 속 (JINS)의 더 단결이 없다고 주장한다. 또한, 이들은 weighable도 측정도이다. 이 RIBA의 효율적인 원인 (illa)의 두 요소 중 어느 것도 이러한 교환에 존재하지 않는 직접 결론에 이르게. 따라서, 교환은 교환의 속도와 타협의 방식에 관한 명령에서 무료로 일어날 수 있습니다. 이 위치를 기본 논리는 이해하기 어렵지 않다. 이러한 서로 다른 구매력을 가지고 다른 나라에 속하는 종이 통화의 내재 가치는 다르다. 또한, 지폐의 내재 가치 또는 가치가 식별 또는 계량 할 수 있습니다 금과은 달리 평가 될 수 없다. 따라서, RIBA 알 - fadl (초과하여),도 (연기로) RIBA 알 - nasia의 존재도 설립 할 수있다. Fiqh의 Shafii 학교는 통화 (thamaniyya) 또는 교환의 매체, 계정의 단위와 값의 저장되는 자신의 재산으로 금의 경우에는 효율적인 원인 (illa)를 고려한다. 이것은 또한 말리키보기입니다. 종이 또는 가죽 교환 매체로 이루어지고, 통화 상태, naqdain 또는 금과이를 적용에 속하는 모든 규칙을 부여하더라도, 이러한 관점의 일 버전에 따르면. 따라서, 이 버전에 따르면, 연합 상이한 속도로 다른 나라의 통화를 포함하는 교환 허용하지만, 지점을 기준으로 해결한다. 생각의 위의 두 학교의 또 다른 버전은 위의 금과은에 특정 통화 (thamaniyya)되는 효율적인 원인 (illa)를 인용, 및 일반화 될 수 없다는 것입니다. 즉, 교환 매체로서 이용하​​면 임의의 다른 목적은, 자신의 범주에 포함되지 않을 수있다. 따라서, 이 버전에 따라, RIBA 금지에 대한 샤리아 금지 명령은 종이 통화에 적용되지 않습니다. 다른 나라에 속하는 통화하거나 지점 또는 지연으로 이익 모두없이 교환 할 수 있습니다. 이전 버전의 지지자들은 자신의 버전의 방어에 같은 나라에 속하는 종이 통화의 교환의 경우를 인용. 이 경우 법학자의 일치 된 의견은 교환이 어떤 이득없이 또는 화합과 동일한 비율로해야하며 자리를 기준으로 해결해야한다는 것입니다. 하나의 이러한 경우에, 그 하나 피과 Hanbali 위치의 최초 버전을 고려하면, 상기 결정에 기초가되는 원리는 무엇인가, 효율적인 이유 (illa)의 한 치수가 존재하는, 즉, 그들은 (JINS 동일한 속에 속하는 ). 그러나 종이 통화 weighable도 측정 할 수도 있습니다. 따라서, 하나 피 법은 분명히 지점을 기준으로 동일한 통화의 서로 다른 양의 교환을 허용합니다. 마찬가지로 통화 (thamaniyya)되는 효율적인 원인은 금과은 특정 경우, 다음 Shafii과 말리키 법은 또한 같은 허용합니다. 말할 필요도없이, 이 RIBA 기반의 차입 및 대출을 허용하는 금액. 이것은, 그것은 Shafii의 첫 번째 버전이 있음을 보여주고 말리키 같은 나라에 속하는 통화의 교환의 경우 이득의 금지 및 이연 결제의 합의 결정의 기초가되는 생각했다. 지지자에 따르면, 다른 나라의 통화의 교환이 논리를 연장 이득 또는 (가 JINS없이 통일 이후) 허용된다 화합 다른 속도로 그 교환을 의미하는 것이지만, 타협 지점을 기준으로해야합니다. 환전 및 바이 - Sarf 바이 - sarf 사이 2.1.2 비교는 거의 모든 주요 거래 교환의 주요 매체로 봉사 금과은으로 정의 thaman haqiqi을 포함하는 교환, 로 Fiqh 문학에 정의되어 있습니다. 다른 나라의 통화의 교환이 바이 - sarf과 동일한 것으로보기의 지지자들은 현 시대에 종이 통화 효과적으로 완전히 교환의 매체로 금과은을 대체했다고 주장한다. 따라서, 유추, 같은 통화를 포함하는 교환 바이 - sarf와 같은 샤리아 규칙과 금지 명령이 적용되어야한다. 또한 계약 중 당사자 이연 결제가 허용되는 경우, 이 RIBA-알 nasia의 가능성을 열 것이라고 주장한다. 바이 - sarf와 환율의 분류에 반대하지만 통화 (thaman) 모든 형태의 교환이 바이 - sarf 되나 될 수 없음을 지적한다. 이보기 바이 - sarf에 따르면 혼자가 아닌 국가 기관 (thaman istalahi)에 의해 같은 발음 돈의 금과은 (thaman의 haqiqi 또는 naqdain)로 만들어진 통화의 교환을 의미한다. 본 나이 통화는 후자 가지 예입니다. 이 학자들은 주장하는 글의 지원을받는 그 교환의 상품이 금 또는은, 없는 경우 다음 교환이 바이 - sarf 되나 될 수 없다 (이들 중 하나가 금 또는은이 경우에도). 도에 관한 규정 바이는-sarf 이러한 교류에 적용 할 수있다. 개인 구매의 FALS 또는 동전 디르함 (thaman의 haqiqi)에 대한 예, 구리 (thaman istalahi)와 같은 열등한 금속으로 만들어진 그리고 후자의 현물 지급을 만들지 만, 판매자가 그 순간에 FALS이없는 경우 이맘 Sarakhsi4에 따르면 다음과 같은 교환은 허용된다. 양 당사자가 교환 상품의 소유권을 복용 (바이 - sarf의 경우가된다.) 전제 조건없는 법학자 다른 FALS에 대한 FALS의 교환 (thaman istalahi)을 (분류하지 않는 것을 나타냅니다 존재 유사한 참조의 수 바이 - sarf 등 thaman istalahi) 또는 금 또는은 (thaman haqiqi). 따라서에만 thaman istalahi을받을 수있는 두 개의 다른 나라의 통화의 교환은 바이 - sarf으로 분류 할 수 없습니다. 도 아니다 제약에 대한 현장 결제는 거래에 부과 할 수 있습니다. 바이 - sarf의 정의 Fiqh 문헌 제공된다 거룩한 전통 동일한 언급이 없다는 것을 주목해야한다. 전통은 RIBA에 대해 언급하고, RIBA의 주요 원인이 될 수있는 판매 및 금 (naqdain)의 구입은, 바이 - sarf 이슬람 법학자에 의해 설명된다. 또한 Fiqh 문헌에서, 바이 - sarf이 현재 교환 여부의 매체로 사용되는 여부만을 금 또는 교환을 의미하는 것을 유의해야한다. 디나르과 금 장식, 바이 - sarf으로 모두 품질과 관련된 교환. 다양한 법학자는이 점을 명확히하기 위해 노력하고 교환 된 상품 모두가 반드시 자신을 thaman하지 thaman의 성격에있는 것을 교환 등 sarf 정의했습니다. 따라서, 상품 중 하나 (예를 들어, 장식품) 금을 처리하는 경우에도, 이러한 교환은 바이 - sarf 불린다. 환율은 유사한 방식으로 처리해야한다는 견해의 지지자 감사원은-sarf 또한 저명한 이슬람 법학자의 글의 지원을 유도. thaman 호출 교환 매체 계정 단위 및 값의 저장의 기능을 수행 이맘 이븐 Taimiya 아무것도에 따르면 (금은 반드시 이에 한정되지 않음). 비슷한 참조 그들에 따르면, 몇 가지 추가 점의 메모를 수행해야 이맘 Ghazzali5의 글 지금까지와 같은 교환 관련 FALS에 대한 우려 이맘 Sarakhshi의 관점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슬람의 초기에, 금과은으로 만든 디나르과 디르함 대부분 모든 주요 거래에서 교환 매체로 사용되었다. 만 사소한 것들 FALS으로 정착되었다. 즉, 전체 FALS 돈 또는 thamaniyya의 특성을 가지지 않았고 거의 계정 값 또는 장치의 저장소로 사용하지 않고 상품의 특성에 더 하였다. 따라서 지연된 기준으로 금과은에 대해 동일한 구매에 대한 제한이 없었다. 본 날 통화는 thaman의 모든 기능을 가지고 있습니다 만 thaman 될 것을 의미한다. 다른 나라의 통화를 포함 교환은 바이 - sarf JINS의 차이 때문에, 연기 결제가 RIBA 알 - nasia으로 이어질 것와 동일합니다. 박사 모하메드 Nejatullah 시디키는 example6이 가능성을 보여줍니다. 달러와 루피의 교류의 시장 비율 1:20 때 그는 경우 (미래의 날짜로 연기 루피에서 자신의 의무 결산) 1시 22분의 속도로 개별 구매 (50), 다음 시간에 주어진 순간에 기록 그가 가능성이 매우 높다. 사실, R을 빌려. 1000 지금 R을 상환 약속을 대신한다. 지정된 나중에에 1100. 따라서, sarf가 관심 기반 차입 대출로 전환 될 수있다 (이후, 그는 50 자리의 속도로 신용에 구입 한 교환, 이제 루피 1000를 얻을 수 있습니다). 2.1.3 정의 Thamaniyya 그것은 중요한 문제가 thamaniyya의 정확한 정의 것 같다 대체보기의 위의 합성에서 표시되는 키입니다. 예를 들어, 허가 여부에 발산 위치로 이어지는 근본적인 문제는 thamaniyya가 금에 특정 또는 화폐의 기능을 수행하는 것도과 연관 될 수 있는지에 관한 것이다. 우리는 다른 위치의 재검토에 어떤 운동에 고려 될 수있는 아래의 몇 가지 문제를 발생시킵니다. thamaniyya 절대하지 않을 수도 있으며도 변할 수 있음을 이해해야한다. 종이 통화가 완전히 교환의 매체 단위 계정의 가치의 저장소로 금과은을 교체 한 것은 사실이다. 이러한 점에서, 지폐는 thamaniyya을 가지고 있다고 할 수있다. 그러나 이것은 단지 국내 통화에 해당하는 외국 통화에 해당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즉, 인도 루피는 인도의 지리적 범위 내에서 thamaniyya 가지고, 미국의 모든 수용이 없습니다. 이들은 미국 시민이 가치의 교환의 매체, 또는 단위 계정, 또는 저장소로 인도 루피를 사용하지 않는 미국에서 thamaniyya을 가지고 있다고 할 수 없다. 대부분의 경우, 이러한 가능성은 원격. 이러한 가능성은 또한 미국 달러에 인도 루피의 태환, 같은 장소에서 환율 메커니즘의 함수이며, 고정 또는 변동 환율 시스템의 여부 장소입니다. 예를 들어, 미국 달러와 반대에 인도 루피의 자유 태환, 그리고 루피 - 달러 환율이 당분간 증가 또는 감소 할 것으로 예상되지 않는 고정 환율 시스템을 가정 미국에서 루피의 thamaniyya은 상당히 개선된다 . 박사 Nejatullah 시디키에 의해 인용 된 예는 상황에서 매우 강력한 나타납니다. (결제일까지 고정 된 상태를 유지 가능성이 공식 비율) 현물 속도와 다른 속도 (물론, 하나의 끝에서) 이연 기준으로 달러에 대한 루피를 교환 할 수있는 권한이 명확한 경우 일 것이다 관심 기반 차입 및 대출. 3.3. . 필요하면 독립적 인 조언을 구해야한다. 판권 소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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