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riday, August 19, 2016

온라인 (135) 교육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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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전 부 (135) 교육 및 점검 년 2 월 13 크레딧에 관한 정책의 일부 (135) 교육 FAA 대한 설명은 2012 년 발행 개요 부 (135) 운영자는 운영자의 운영 및 이전 절차에 따라 승무원을 훈련하고 확인 (FAA) 규정을 연방 항공국에 필요한 필요한 승무원로 작동하도록 개별 권한을 부여합니다. 승무원이 항공기에 대한 완벽한 초기 교육 과정을 통해 하나의 인증서 소유자의 과정을 통해 하나 이상의 운영자 비행하는 것이 파트 (135) 업계에서 일반적입니다. 이 차이를 해결하기 위해, FAA는 FAA 검사관이 부 (135)가 승인 한 훈련 프로그램을 확인하고 잘못 이전의 교육이나 검사에 대한 크레딧을 발급 올바른 프로그램을 검토 할 필요 2011년 12월 27일에 초안 통지를 발표했다. 통지는 또한 이전 경험을 바탕으로 감소 시간 교육 프로그램을 구성에 대한 지침을 제공합니다. NBAA 문제 위치 NBAA의 국내 운영위원회 위원 및 직원은 NBAA 회원들에 의해 제기 된 제안 된 요구와 문제를 논의하기 위해 FAA 2 월 9 일에 만났다. NBAA이 통지에 FAA에 의견을 제출하고시이 페이지의 사본을 제공 할 것입니다. NBAA는 규정 CRM 및 DRM 훈련의 특정 예외가 이전에 다른 인증서 소유자의 고용 동안 완료 훈련의 적립을 허용하지 않는 것을 FAA에 동의합니다. 마찬가지로, NBAA는 평가의 적립은 / NBAA 그 부품 (135) 인증서 보유자가 개발하고 승인 여러 교육 과정을 위해 제출하는 것이 허용되어야한다 동의 부 (135)의 의도 및 기술 규정에 따라 적립되지 않을 수도 이전 인증서 보유자가 실시한 검사 점에 동의 교육 과정의 내용 / 시간을 줄여 제품의 계좌로 135 작업을 승무원과 개인의 이전 경험을하거나 항공기 제조사 / 모델의 특정 승무원 위치와 항공기 제작사 / 모델 변형합니다. 개인이 이전에 특정 기종에 시스템에서 교육을받은 경우 예를 들어, 교육을받은 모든 사업자 별 차이를 허용해야 해당 시스템의 다음 감소 훈련 한 일련 번호와 동일하다. 즉, 운전자가 여전히 각각을 위해 적절한 평가 / 검사를 통해, 해당 시스템의 필요한 지식이 필요하다는 것을 NBAA S 위치 인했다. NBAA는 교육, 단순히 양의 품질, 연방 항공국의 주요 초점이 될 것을 믿고 지침이 반영 보장하기 위해 FAA 작업에 최선을 다하고 남아있다. 연방 항공국 초대 댓글 댓글에 대한 요청 12 월 (27) 2011 년 연방 관보 (Federal Register)에서이 초안 통지의 가용성을 발표했다. NBAA는 특히이 문제에 부 (135) 인증서 소유자의 이익과 FAA는 일반적으로 내부주의 사항 및 주문에 코멘트를 요청하지 않는다는 사실을 고려 2012년 2월 27일 마감일까지 FAA에 자신의 의견을 보내 제 135 연산자를 권장합니다. 댓글 연방 eRulemaking 포털을 통해 제출 될 수있다. 메일, 손 배달 또는 택배 또는 팩스와는 소송 사건 번호 FAA-2011에서 1397 사이에 의해 확인되어야한다. 이 초안 통지에 FAA에 의견을 제출하기위한 추가 지침은 다음과 연방 관보 (Federal Register) 공지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 2011년 12월 27일 연방 관보 (Federal Register) 공지 사항 : 정책 설명이이 교육 프로그램 승인에 관한 (150킬로바이트는, PDF) 관련 링크는 이전 교육에 대한 크레딧을 제공하고 다른 인증서 보유자로부터 수신 된 검사 교육 프로그램에 대한 정책을 명확히 연방 항공국의 초안 통지를보기 감소시 초기 새로운 고용, 전환의 승인에 관한 지침을 제공하거나 flightcrew 멤버 경험을 바탕으로 교육 커리큘럼을 업그레이드합니다. 연방 관보 (Federal Register) 공지 사항 : 정책의 명확한 설명은 교육 프로그램이 초안 정책의 가용성을 발표하고 FAA에 통지에 대한 의견을 제출하기위한 지침을 제공 연방 관보 (Federal Register) 통지보기 승인에 관한. 1 단계 우리는 당신의 훈련 프로그램의 심층 분석하여 온라인 교육을 설정하는 과정을 시작합니다. 우리는 우리가 정의 한 후, 훈련 프로그램의 요구 사항을 충족 것을 가지고있는 모듈을 매핑합니다. 우리는 당신의 요구 내용과 시간 요구 사항을 모두 충족하기 위해 온라인 교육을 seet 수 있습니다. 사용자 지정 내용을 추가하거나 당신을 위해 가장 적합한 온라인 모듈 세트를 조정할 모듈을 뺄 수있는 기회를 가질 수있다. 우리는 우리와 함께 가입 무료 또는 의무에이 검토를 완료합니다. 오늘 우리에게 당신의 훈련 매뉴얼을 보내지 왜 우리는 당신을 제공 할 것입니다 훈련 설명서 분석의 예를 다운로드하려면 아래를 클릭하세요. 당신이 당신의 무료 교육 매뉴얼 분석에 설명 된 계획에 동의하고 우리에 가입하기로 결정하면, 우리는 당신에게 당신의 모듈에서 작동하도록 우리를두고 보낼 처음 다섯 조종사의 비용을 커버하는 3,500 초기 지불에 대한 청구서를 보내 반복 훈련을 통해. 초기 교육은 교육 과정의 크기에 따라도 가능하고 가격입니다. 지금 당신은 당신의 온라인 교육 업체로 고급의 Aircrew 아카데미를 선택했는지 2 단계, 우리는 당신이 우리에게 GOM을 전송하고 작전 사양은 그래서 우리의 주제 전문가 (중소기업)은 전체 사용자 지정 프로세스를 시작할 수 있습니다. 그들은 우리의 모듈을하고 운영자 구체적인 절차를 통합 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우리는 당신이 FAR 91.171의 리뷰와 함께 VOR 점검을 기록하는 방법이 포함됩니다. 우리는 또한 운영자 별 무게와 균형 방법과 부하 명단을 제출하는 승인 된 방법을 포함한다. 우리는 당신의 온라인 교육에 포함됩니다 모든 모듈에 대해이 절차를 따르십시오. 출력은 당신의 훈련 프로그램입니다. 그것은 기성품 일반 부품 (135) 교육이 아니다. 당신의 POI는 로그인 및 승인 프로세스의 일부로서 사용자 정의 모듈을 볼 수있는 기회를 갖게됩니다. 우리는 또한 교육을 개인화하고 당신의 작업에 대한 온라인 교육에 로그인 할 수있는 전용 포털을 만들 항공기 및 운영의 일부 이미지를 요청합니다. 45~90일 내에서 3 단계, 우리는 당신의 훈련 프로그램을 사용자 정의하고 직원이 등록 할 준비 할 수 있습니다. 전국의 주요 운영 검사기 (POI)은 교육 프로그램을 승인 운영자의 구체적인 절차에 중점을 칭찬했다. 왜 당신은 프로그램을 관리하고 우리는 세부 사항을 돌볼 알맞은 시간에 집에 돌아갈 수 있도록 우리가 일을 할 수 없습니다. 교육 코스 우리는 다음과 같은 교육 프로그램의 교육 과정을 만족하는 교육 과정이 있습니다 파일럿 명령 (PIC) / 초에서 명령 (SIC) 기본 세뇌 (운영자와 에어 맨 특정) 위험물 / 위험물 (나를 것이다 또는 수행되지 않음) 교통 안전국 (에서 TSA) 보안 비상 상황 및 데모에 의해 긴급 드릴 () RNAV 같은 국제 절차 특수 교육 과정, 전자 항공 가방 (EFB), 토지 및 짧은 작업을 잡고 (LAHSO), 교통 충돌 회피 시스템 (TCAS), 및 다른 사람 재발 교육의 유연성 모듈이 작성된 플랫폼은 우리가 물질에 운영자 구체적인 절차를 통합 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또한 우리가 FAA 강조 항목과 변화하는 절차를 계속 할 수 있습니다. 재발 교육 모듈은 초기의 일부 (8900.10 3 권, 제 19, 제 10 조제 3-1337 (b)는 2 4) 커버. 매년, 모듈은 사용자 설명서에 대한 변경 사항으로 업데이트하고, 모듈의 내용 또는 포커스는 또한 조종사는 t이 년 후에 같은 모듈 년을해야 돈 변경합니다. 199 / 사람이 10 개 이상의 모듈을 구입 개별 모듈 가격 할인에 대한 문의 필요 부품 (135) 개인 개인 e 러닝 모듈을위한 에어 캐리어의 가격은 한 번에 하나를 구입했다. 당신의 정책과는 사업자 별 수 있도록 절차를 정의 모듈의 에어 캐리어 번들. 모듈은 초기 또는 재발 기본 세뇌 교육을위한 교육 과정에 번들로 제공됩니다. e 러닝 모듈은 우리가 전용 온라인 교육 센터 훈련 프로그램 요구 사항을 만족시키기 위해 포함됩니다 세부 것이다 무료 교육 프로그램 분석 : 처음 5 재발 교육 과정 재발 (500) 초기 800 구독도 포함 처음 5 recurrents 후 인당 추가 요금을 포함 3500 연간 가입 강력한보고 및 기록 유지 시스템에 개인 로그인 페이지 관리자 액세스 권한이있는 조직에. 기한 알림 연간 구독 사명 참고 포함 : 세계적인 국제 절차는 교과 과정에 배치 e 러닝 모듈의 모음입니다. 교과 과정은이 패키지에 포함되어 있지 않습니다. 우리는 당신이 패키지를 구입하면 전세계 국제 절차 과정에 200 할인을 제공 할. FAA는 FAA는 t 이길 수있는 초기 부 (135) 교육 요구 사항을 표준화하려고. 긴 일관성 자신의 규정을 적용하기위한 비방, 기관은 이제 초기 훈련이 새로 고용 부 (135) 전세 조종사을 실시하는 방식을 표준화 노력에 대해 의문을 제기하고있다. FAA 비행 표준 지구 사무소 (FSDO들) 피난처 t 몇 년 동안 지속적으로 이러한 규칙을 적용하고 있다는 사실은 많은 전세 사업자는 FAA에 만족하는 이유의 큰 부분이다. 많은 FAA 검사관은 새롭게 해석 기준을 사업자에게 많은 돈을 비용 것입니다 임시 (계약) 조종사를 포함하여 새로운 파일럿 후보에 의해 수신 이전의 교육은 일부 사업자에 더 많은 관심의 일부 (135)의 초기 교육 요구 사항을 충족하는 데 사용할 수 (있는 경우), 작은 안전 이익을 위해. 연방 항공국의 표준화 노력은 FAA 검사관 확인하고 잘못 이전의 교육이나 검사에 대한 크레딧을 발급하는 프로그램을 수정하는 부 (135) 운영자 교육 프로그램을 검토 할 것을 요구하는 제안 초안 통지 형태로 제공됩니다. 잘못 이전의 교육에 대한 신용을 허용함으로써, FAA 검사관은 쉽게 계약 조종사 여러 사업자 비행 할 수있었습니다. 전세 운영자가 동일한 기종을 운항하는 항공사과 최근 또 다른 운영자와 훈련을 체결했다 조종사를 고용하는이 차례로 또한 저렴했다. 연방 항공국 초안 통지에 따르면, 규정은 교육의 적립을 허용하지 않습니다. 헨리 Schubach, 대통령과 칼스 배드에 소재한 Schubach 항공의 최고 파일럿에서 주석은 간결하게이 문제를 요약 : 나는 최근 GIV 초기 유형의 평가를위한 롱 비치에서 FlightSafety 국제 참석하고, 135.293와 135.297 확인. 나는이 같은 공항에 경쟁을 위해 일 일이 내 친구와 함께 참석했다. 우리는 같은 강사에서, 같은 코스 내용으로, 같은 날, 같은 클래스를했다 같은 강사에서 동일한 시뮬레이터 훈련을했다 같은 체크 에어 맨에서 함께 우리의 체크 타기를했다. 작업에 고려 변경이 편지에서 언급하기 전에, 하나 그 또는 I는 회사의 부 (135) 인증서에 일부 회사 별 교육을하고 서로의 비행기에서 비행 이동 경사로를 통해 걸을 수 있었다. 이 설명에 의해 고려 변경 후, 우리 각자는 이제 다른 회사의 인증서에 비행, 더 합리적인 또는 합리적인 필요에 상당한 비용 다시 똑같은 훈련을해야 할 것입니다. 사실은이 변화가없는 현실적인 운영 또는 안전 이익이 발생할 것입니다. Schubach 계속 :이 변경 t 할 증가의 안전을 인 원 또는 기존의 위험이나 문제를 제거 무엇. 무엇을 할 것인가하는 것은 많은 부분들이 선원 요구 사항 중 전부 또는 일부 계약 조종사를 사용하여 135 사업자에 과도한 경제적 어려움을 부과하고, 같은 훈련을 지불 할 필요에 직면하게 될 것이다 그 조종사에 참을 경제적 부담을 부과하다 다시 반복하여. 분명 맞지 않는 부분 (135) 분야에 파트 (121) 동작을 훈련 적절한을 가지고 시도 될 것으로 보인다. 분명 위에서 언급 한 예는 이것의 부조리를 보여줍니다. 규칙의 기존 응용 프로그램은 내가 부 (135) 사업에왔다 적어도 25 년 동안 모든 우려에 대해 효율적으로 일했다. 제안 된 변경 사항은 안전 또는 작업의 효율성을 향상시키기 위해 절대적으로 아무것도하지 않고 있지만 부정적인 비용에 영향을 미칠 및 운영의 유연성을 제한합니다. 우리 모두에서 작동하는 어려운 경제 환경에서 이러한 고려 변화가 부과됩니다 비 유익한 부담의 비용을 고려하고, 제안 된 변경 사항은 포기해야한다. 초안 통지는, 그러나, 이전의 경험을 바탕으로 감소 시간 교육 프로그램을 구성에 대한 지침의 형태로 작은 위안을 제공합니다. 새로운 통지는 운영자가 다음도 135 운영 및 / 또는 특정 항공기와 의무 위치에 파트에서 승무원으로 활동 한 경력을 가진 파일럿에 대한 감소 된 새로운 고용 교육 과정을 신청할 수 있습니다 방법을 보여줍니다. 통지는 취소하고 FAA 주문 8900.1, 제 3 권, 제 19 조 제 재클린 Rosser, 국립 항공 운송 협회 (NATA)에 대한 규제 업무 이사에 따르면 3 (1111) 이전에 교육 신용을 대체, 우리의 관점에서, FAA는 복용 것 이 작업은 특정 인증서 소지자를 충분히하고 적극적으로 승무원이 제대로 그 캐리어 상업 작업을 수행하기 위해 훈련 보장에 참여하지 않은 것으로 우려되기 때문이다. 사업자는 그녀가 설명, 훈련하고 고용 각각의 파일럿을 확인해야하고, 모든 캐리어는 캐리어가 제대로을 위해 훈련 승무원을 보장 할 책임이 있다는 중요한 차이가 동일합니다. 연방 항공국은 부 (135) 운영자 교육 관행에 단속되는 이유는, 그녀는 설명, 본사 이전 교육 및 점검을 위해 제공되는 신용 알게되었다 및 기관의 유병률에 대해 우려하고 있다는 점이다. 그 관점에서, 신용은 신용에 관해서는 사전 평가를 위해 주어진 또는 확인되고 특히 함께, 규정 또는 기존 지침에 의해 권한이 없습니다. Rosser는 수 있도록 교육 크레딧 t 손상 안전성을 가지고있는 것 같습니다 아무튼 사업자에 동의합니다. 우리는 FAA에 의해 개최 특정 안전 문제 인식하지 못합니다. 이러한 설명 사고 직접적 아니라 항공사들이 승무원의 기능을 보장하는 책임을 강조 할 필요가 사전 훈련 크레딧 또는 검사에 연결되지만. 이 문제를 해결하려면, NATA는 FAA는 이러한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제정위원회를 설립 것을 제안하는 소송 사건에 의견을 제출했다. NATA 아무튼 t 조종사들이 사용하는 모든 운전자에 대한 전체 초기 새로운 고용 훈련 과정을 완료하는 것이 필요하다는 FAA에 동의합니다. 그러나 초안 통지와 관련하여, Rosser 추가, 우리는 감사 연방 항공국의 파일럿의 사전 경험은 아직도 자신의 간을 운항하는 자격을 갖춘 승무원을 보장하기위한 캐리어의 의무를 만족시키면서 필요한 초기 교육을 줄일 수 있다는 것을 인식. 나는 이것이 말벌의 둥지를 열 것입니다 생각, 밥 올리버, TWC 항공과 걸프 스트림 G550 파일럿의 제너럴 매니저는 말했다. 작은 사업자 치여 죽게하려고하는 사람입니다. 우리 큰 사업자는 단지 작은 사람처럼 구호를 필요로하지만, 우리는하지 t는이 정책의 재발행과 설명이 나오는 등 때까지 준수 할 수 있습니다. 우리는 더 합리적 마음이 우선하고 안심이 될 것입니다 희망을 다시. 지금, 우리는 우리가 FAA 그것을 긴장을 얻고 우리가 훈련을 위해 신용을 찾기 위해 계속하도록 허용 할 수 있습니다 미래의 희망 법의 정확한 문자로 준수의 강경 한 입장을했다. 초안 통지 제안 내용에도 불구하고 FAA의 결정의 구현은 여전히​​ 일부 규칙을 하나의 방법을 구현하기로 결정됩니다 미국 전역 FSDO의에서 오류를 범할 수 FAA 검사관의 책임, 일부는 다른 방법을 선택할 수 있으며 끝없는 논쟁에 대한 것입니다 왜 FAA는 미래에 드래그합니다 규제와 감독에 대한 접근 방식을 표준화 할 수 없다. (하지 확인) 마이크 두덱 월 4, 2012 - 10:12 오전 연방 항공국은 시뮬레이터 훈련을 제공하는 항공 사업자와 계약 FlightSafety 같은 부품 142 계약 훈련 기관에 대한 비슷한 구현하기 시작 승무원-135 부분에 체크하고있다. 규정 및 지침을 모두 항공기 별 (동일 항공기에 대한) 교육 님이 아니었다 개념을 지원하기 때문에 과거에는 규칙과 지침 (8900.1) 모두 t을 준수하는 계약 강사는 해석을 많이 필요로 허용 단지 다른 공기 사업자 간의하지만 항공 사업자 및 파트 (142) 교육 프로그램 사이. 그리고 어떤 이유로, 연방 항공국 (AFS-210) 규제를 재 해석하기로 결정하고 자신의 t이 더 나은 일을 할 다시 썼다. MD 루이스 에르난데스 (안 확인) 2012년 11월 27일 - 년 동안 오후 6시 37분 지금 FAA을 Thew 보낸 나는 t는 부 (135) 산업을 깰려고 노력하고있다 누가 알고 돈. 이제 그들은 사업자들이 새로운 조종사를 보낼 난 다음 steo이 난 단지 프라하, 단 놀이기구를 추측 할 것 shool에 recurrents에도 수 wioll 상상한다. 여기에 우리가 다시 간다 사람 음, FAA는 너무 많은 작업을 할 수있다, 그들은 누군가가 자신의 허리 오프로드를 먹고 싶어. 금주 모임 사찰 정말 현재의 수만큼 연간 비행을하지 않습니다하지만 어쩌면 그들은 에어컨 그늘 나가야하고, 우리 상업 조종사 모두가 탄 타이어의 냄새를 started. Get 램프, 오일로 돌아갈 것이 사실 가스 자신의 콧 구멍에, 어쩌면 그들은 그것이 얼마나 기억합니다. 지금 우리가 듣고 다음 일 비행 학교 중 아무도 상업 작업을받을 수있는 충분한 시간이 없다는 것이다. 이것은 우리의 신생아 조종사의 미래합니다. 그들의 귀에 무릎 위로에 자연의 남은 인생이 될 수 있도록 그들이 할 수있는 유일한 방법은 정부에에서 또 다른 큰 대출을받을 것입니다. 내 동료 조종사주의, 오빌 1984 REALLLY 뒷문오고 있습니다. 우리의 수치는 경우에 우리는 우리의 자유 이런 식으로 풀어. 135 의상이 너무 많은 규제 파산한다면, 왜 우리의 젊은 독수리는 조종사가 될 것이다. 미래의 항공 작업을 얻기 위해이 불가능 해하지 않으면 정말 힘들 것입니다. 아마 훈련 로봇 조종사의 경쟁이기도를 인수 할 수 있도록 할 계획이있다. 당신은 여기까지 가져온 생각 조회하고 드론을 참조하십시오. (하지 확인) 루이스 에르난데스 2012년 11월 27일 - 년 동안 오후 6시 37분 지금 FAA을 Thew 보낸 나는 t는 부 (135) 산업을 깰려고 노력하고있다 누가 알고 돈. 이제 그들은 사업자들이 새로운 조종사를 보낼 난 다음 steo이 난 단지 프라하, 단 놀이기구를 추측 할 것 shool에 recurrents에도 수 wioll 상상한다. 여기에 우리가 다시 간다 사람 음, FAA는 너무 많은 작업을 할 수있다, 그들은 누군가가 자신의 허리 오프로드를 먹고 싶어. 금주 모임 사찰 정말 현재의 수만큼 연간 비행을하지 않습니다하지만 어쩌면 그들은 에어컨 그늘 나가야하고, 우리 상업 조종사 모두가 탄 타이어의 냄새를 started. Get 램프, 오일로 돌아갈 것이 사실 가스 자신의 콧 구멍에, 어쩌면 그들은 그것이 얼마나 기억합니다. 지금 우리가 듣고 다음 일 비행 학교 중 아무도 상업 작업을받을 수있는 충분한 시간이 없다는 것이다. 이것은 우리의 신생아 조종사의 미래합니다. 그들의 귀에 무릎 위로에 자연의 남은 인생이 될 수 있도록 그들이 할 수있는 유일한 방법은 정부에에서 또 다른 큰 대출을받을 것입니다. 내 동료 조종사주의, 오빌 1984 REALLLY 뒷문오고 있습니다. 우리의 수치는 경우에 우리는 우리의 자유 이런 식으로 풀어. 135 의상이 너무 많은 규제 파산한다면, 왜 우리의 젊은 독수리는 조종사가 될 것이다. 미래의 항공 작업을 얻기 위해이 불가능 해하지 않으면 정말 힘들 것입니다. 아마 훈련 로봇 조종사의 경쟁이기도를 인수 할 수 있도록 할 계획이있다. 당신은 여기까지 가져온 생각 조회하고 드론을 참조하십시오. 보기 댓글 (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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