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nday, July 25, 2016

무역 전략 외환 헤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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외환 통화 : 투자자를 시작하십시오 트레이딩 전략은 가능한 통화 거래 전략의 다양한있다. 헤지 및 투기 : 그러나, 대부분의 전략은 크게 두 가지 범주로 구분됩니다. 회사가 외국에서 상품이나 서비스를 판매 할 때 위험 회피, 그들은 일반적으로 판매이 발생하는 국가의 통화로 지급됩니다. 그러나 통화에 대한 기대 또는 예상보다 적은에서 (본국에서) 평가되는 판매 원인이 변동될 수 있습니다. 변동 통화에서 가능한 손실을 방지하기 위해, 회사는 헤지하거나 통화 쌍을 거래함으로써 자신을 보호 할 수 있습니다. 이상 통화 운동의 가능성에 대한 보호는 기업이 생성 수익에 집중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경우에 따라 국제 금융 시장에서 상인 투자에서 최대한 얻기 위해 자신의 외화 노출을 회피. 일본어 주식을 보유하고자하는 뮤추얼 펀드 매니저는, 예를 들어, 일본 엔화의 움직임에 노출 할 수 없습니다. 이러한 움직임에 대해 관리자 위험 회피, 그녀는 변동에 의해 통제되지 일본어 주가 움직임 노출에 대한 순수한 노출을 보호합니다. 이러한 위험 회피 활동은 매일 통화 매출의 상당한 부분을 구성한다. 이와 같이, 이들은 투자자가 이해하기에 중요하다. (헤징과 무역 외환으로 금리 패리티를 사용하는 초보자 가이드를 읽고, 자세한 내용은.) 얼굴에 일반적으로 구매를 포함 투기의 넓은 범주에 해당됩니다 대부분의 투자자의 활동을 추측하거나 금융 자산을 판매 보다 높은 일반적인 위험, 위해 예상 이동을 활용합니다. 미래에, 통화의 값이 높은 이동, 통화 시장의 베팅에 투기 또는 다른 통화로 낮은 상대. 개인 투자자뿐만 아니라, 통화 시장에서의 투기는 헤지 펀드를 포함 할 수 있습니다. 상업 은행. 연금 펀드 나 투자 은행. 통화 쌍으로 거래되기 때문에 특정 거래에, 상인은 두 번째의 값이 떨어질 것 중에 하나 통화가 상승 할 것으로 베팅된다. 대부분의 통화 거래는 매우 액체 및 활성 쌍의 소수 사이에 발생합니다. 이 쌍을 거래에 관심있는 투자자는 관련 통화의 특성과 이러한 쌍을 구성하는 통화 사이의 움직임을 유발하는 요인에 대한 이해를 공식화 할 필요가있다. 인기 쌍은이 튜토리얼에서 나중에 훨씬 더 자세히 설명한다. (더 많은 통찰력을 위해, 당신의 장점과 짝을 찾기 이익에 환율의 상관 관계를 사용하여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기타 무역 전략을 두 통화 사이의 상대적인 값에 초점을 거래뿐만 아니라, 또한 통화 거래의 다른 인기있는 종류가 있습니다. 차익 거래에서 투자자 동시에 작은, 무위험 이익을 바라고, 구입과 약간 다른 가격에 동일한 보안 (아마도 통화)를 판매하고있다. 이것은 분명 매력적인 제안이지만 다른 많은 투자자들이 이러한 기회를 활용하고자 있기 때문에, 차익 거래 기회가 효율적으로 시장에서 매우 드물다. 따라서, 존재하는 차익 가능성은 빠르게 사라집니다. 차익 거래 기회에 관심있는 투자자는 밀접하게 시장 개발을 모니터링하고 기회가 나타날 때 즉시 행동해야합니다. 기회 사용할 수있는 경우 가격 차이는 일반적으로 매우 작습니다. 상당한 이익을 생성하기 위해, 투자자는 작은 가격 차이를 확대하기에 충분히 큰 크기로 거래해야합니다. (이 전략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차익 및 광고용 시장 비 효율성에서 이익 좋다고와 확률 무역 읽어 보시기 바랍니다.) 통화 무역의 또 다른 인기있는 카테고리는 캐리 트레이드입니다. 이는 매우 낮은 금리와 국가의 통화를 판매하고 높은 금리와 국가의 통화에서 진행 투자를 포함한다. 이 범주에서, 상인은 한 두 통화 사이의 관계가 상대적으로 안정으로 이익을 생성합니다. 캐리 트레이드는 일반적으로 (예 : 헤지 펀드와 같은) 큰, 정교한 투자자에 의해 실행과 낮은 시장 변동성의 시간 동안 매우 인기가있다. 높은 변동성 동안, 통화 및 기타 금융 자산의 가치에 큰 변동은 빨리 캐리 트레이드에있는 전통적으로 꾸준한 느리고 이익을 압도 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투자자들은 시장 변동성이 상승 할 때 캐리 트레이드를 피하는 경향이있다. 사용하기 뉴스에 가입 최신 통찰력과 분석 덕분에 사용하기 위해 뉴스를 구독 (그리고 캐리 트레이드 후보에서 이익이. 제공 환율 캐리 무역이 무역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기). 18시 34분 - 12 월 (23) 2010 사용자가 제출 - 복잡한 거래 시스템 (16) (D1 발산 무역). 제임스 안녕하세요 좋은 오후에 의해 제출 된이 문서는 확률 표시하고 단순 이동 평균과 좋은 항목이 낮은 위험 발산 거래에 더 초점을 맞출 것이다. 계속하기 전에 외환 용어로 발산의 빠른 이해를 위해 여기를 클릭하십시오. 나는 또한 아래의 위험 경고 이해한다면 그것을 감사합니다 : 당신이 잘 공부하면 거래 계획 확률 표시기, 낮은 시간대에 많이 whipsaw, 1 시간 아래에서 말하는, 더 높은 시간대가 너무 whipsaw하지만 당신은 하루의 피로를 풀 수 있습니다 whipsaw 또는 매일 기간 이상에서 확률의 분위기를 추세. 이 예 발산 거래 계획은 트렌드 동향에 대한 일일 기준 시간에 초점을 맞출 것이다 및 항목이 낮은 시간대에있을 것입니다. - 확률 (5,3,3 매일 기간과 1 시간 기준 시간) - 합니다 (15 분의 시간 내에) SMA 21, 14, 7 일일 차트 아래에 표시되어야로 : 당신의 15 분 차트는 아래에 표시되어야 같이하면 자리 분기에 매일 기간은, 당신은 단지 차트에서 파괴되지 않는 확률의 확률에 돌발되지 차트의 브레이크 아웃 또는 소규모로 거래를해야합니다. 아래 차트 가격은 내 빨간 선을 돌파하지만 확률 라인 내 라인을 깨고 차트 가격이 두 예는 위의 트리거, 그리고 가격이 발산 방향 및 낮은 시간대에 이동하는 더 많은 압력을 표시하지 않은 아래의 확률 라인 내 라인을 위반하지 - 아래에 설명 된대로 항목을 계획해야합니다. 이것은 우리가 내 수평 라인을 깰 수없는 숨겨진 발산과 강세, 가격을 가지고 확률이 줄을 내려 갔다 2010 년 7 월의 GBPJPY 오늘 20 일의 매수 샘플입니다. 그 차트에서 위의 상자에 표시된 바와 같이 2010 년 7 월 19 일에 종료 하루 종일 기다리고, 확률에 촛불을 종료 할 수 있습니다. 다음 단계는 1시간 기간에 확률을보고 확률은 다음 표시가 아래 차트에 도시 된 바와 같이 20 레벨 영역에 다음가는 확인하는 경우 : 1 시간 다음에 설정되어있는 15 분의 기간 내 모든 SMAS 위 부근에 있습니다 것 BUY를 의미 takeprofit는이 성배가 아닌하지만 난 단지 환자의 마음이 그것을 즐길 것이다 내기로 나는 당신이 위험을 관리 할 것을 조언합니다 100pips 이하이어야한다 100pips 및 stoploss에 70pips 사이 여야합니다. 13시 32분 - 5 월 17 일에 사용자가 제출 복잡한 거래 시스템 (17) (305 주사위 공연 플렉시 헤지 시스템). AtoMoore 디모데 안녕에 의해 제출, 내 이름은 AtoMoore입니다. 나는 EURUSD 쌍에 매일 적어도 150의 주사위를 만드는이 시스템을 가지고있다. 내가 코멘트하기 전에 내 시스템 뒤에 뇌를 이해하는 시간을 보낼 것이다 건설적인 비판이 필요합니다. 이 시스템을 우리 모두의 이익을위한 킬러와 아시고을 도와주세요. 내 희망은 풀 타임 사업으로 외환을 거래하는 것입니다. 무엇을 당신에게 버전 1.0 저작권 2011 s의 당신은 233 278 1234 40 / tim. doxacapital 야후 공연 플렉시 헤지 시스템에 저에게 연락 할 수하면 주사위를위한 공격적 인 장중 전략이다. 이 시스템은 재량권을 희생하지 동안 시장에서 주요 가격지지와 저항 수준을 이용하여 통화를 거래의 유연한 방법을 제공합니다. 이 시스템은 유연하며 이것은 하루의 처음 7시간의 가격 거동 필요하게된다. 매일의 first7hours의 가격 동작은 하루에 거래되는 변화를 제시한다 (그리고 나는 곧 이러한 변화에 대해 이야기 것이다). 공연 시스템 무역 설정 : 피벗 O를 15 분 차트는 평균 (50SMA)의 매력에 항목을 잡기 허용하고 기회를 종료하기 때문에이 15분의 기간을 사용하여 이동 O O 채널을 그리기 계산 오 트렌드 라인을 점 O를. 신호 인 경우, 예를 들어 시간당 차트는 입력 / 반응 이미 꽤 너무 늦게있다. 매일 아침 나는 자정 자정에서 신선한 회동을 계산하여 시작합니다. 나는 오늘의 첫 번째 7시간의 가격 동작을 연구한다. 계산 오와 15분 차트에 배치 주요 S / R 레벨 : 나는 런던 오픈을 준비 7amGMT 전에 무엇을 (유럽 / 런던 열린 주위 7.30a. m / 8 a. m GMT). 이 수준과 관련, 평균, 추세선과 새로운 하루 휴식과 7amGMT. (초기 이른 아침 채널 - IEMC) 사이의 일반적 형태, 오 곧 뉴스 ㅇ 장소 예측 거래에 대한 내 외환 뉴스 캘린더 forexfactory을 확인 채널 이동에 오 연구 가격 행동 가끔 보류중인 주문 및 새로운 하루 휴식과 7amGMT 사이의 가격 행동에 따라 시장 질서를 사용하여. 새로운 하루 휴식과 7amGMT 사이 오 가격 동작 : 오이 하루 상인의 편견에 대한 첫 번째 단서를 제공에 대한 답변 위 또는 아래에있는 PP (피벗 점)과 관련하여 공개 가격을했던 곳. 오 시장은 시장이 PP 위에 열었다 또는 작은 거리에, 최대 PP 위, 내가 하루 동안 오래 갈 기회를 보면 하루 좋은 아침 긴 무역 미소 않았다. 오 시장은 PP 아래로 아래로 열거 나 작은 거리에, 아래로 PP 아래, 나는 하루에 짧은 갈 기회를 보면 시장은 하루 동안 좋은 아침 짧은 무역 미소나요 평균 (을)를 이동 위의 가격입니다. 오 평균 (을)를 이동 아래의 가격이 떨어져 피벗에서 조금 열었다 시장에게 PP 오 시장에서 멀리 정확하게 공개 PP 또는나요입니다. 지금 가격은 t 고려에서 다시이 시간의 당겨 hasn 할 수 있음 백 PP 오에 뽑아있다. 가격은 나중에 하루에 PP에 철수시키고있다. 이제 범위에서 가격을 넣을 수 있습니다, 채널 (IEMC)의 난이 범위가 계속 수 있고 거래 될 수 알았다. (초기 이른 아침 채널 전략) 오 당신이 위의 차트는 가격이 수요일 21 July2010에 7amGMT에 새벽에서 행동하는 방법을 설명하는 EURUSD로 15 분 차트 그것에 채널을 범위 넣을 수 있습니다 얼마나 큰 PP 따라 가격 지그재그 있습니다. 피벗 및 주요 S는 이전 / 일에서 데이터의 미덕에 의해 얻어진 R은 다음과 같습니다 R3 1.3184, R2 1.3105, R1 1.2995, PP 1.2916, 1.2806 S1, S2 1.2727 S3 1.2617을. 당신이 볼 수 있듯이, 점선은 전날 / 새로운 일, 20 일 자정 / 새벽을 나타냅니다 / 21 2010 년 7 월 수직 아쿠아 라인은 새로운 새벽 후 7amGMT, 즉 7 시간을 나타냅니다. 당신은 가격 (보라색 보라색) 34pips의 채널에이 시간 사이에 가격 행동. This 내 초기 이른 아침 채널입니다 볼 수 있습니다. 난 내 변화 중 하나에 내 초기 이른 아침 채널 전략에 따라 이러한 채널을 거래하는 방법을 설명합니다. 지금 여기이 일부 확실 가격의 방향을 예측할 수있는 것은 내 전략 변화 (1A)를위한 경우이고, 나는이 거래를하는 방법을 보여주는 것이다. 표 1.0에서와 같이, 시장은 새로운 날의 새벽에서 가격 이하로 열립니다 전략 (20pips)에 대한 거래 가능한 채널 (IEMC)을 형성, 7amGMT하여 가격을 좋아하기까지의 어떤 통합의 종류에 남아 때, 나는 variation1A 경우가 있습니다. 가격이 일반적으로해야합니다, A. 초기 이른 아침 채널 전략 B. 피벗 수준의 전략 C. 적절한 주요 S / R 수준의 전략 (이 전략은 때때로 지연 : 새로운 하루가 variation1A 후보로 통과하면, 나는 다음과 같은 전략을 거래 . 하루에 몇 가지 여행이 수준에서 전략의 유효성을 검사) chart1.0 보면, 나는 다음과 같은 거래를 배치합니다 : 채널의 A. 초기 이른 아침 채널 전략 lowerBand : 1) 구입 제한. 항목 가격 1.2874 이익 목표 1.2906 (채널의 UpperBand) 이익 32pips 2) 중지를 판매. 항목 가격 1.2874 이익 목표 1.2806 (S1) 이익 68pips 채널의 UpperBand : 3) 제한 판매. 항목 가격 1.2906 이익 목표 1.2874 (채널의 LowerBand) 이익 32pips 4) 중지를 주문. 항목 가격 1.2914 즉 (1.2906 8pips) 이익 목표 1.2956 즉 (미드웨이 B / PP 및 R1 n)의 이익 42pips의 B. 피벗 수준의 전략 5) 제한 판매. 항목 가격 1.2908 즉 (1.2916-8pips) 이익 목표 1.2806 (S1) 이익 102pips 6) 중지 주문. 항목 가격 1.2924 즉, (1.2916 8pips) 이익 목표 1.2956 즉, (미드웨이 B / PP 및 R1 n)의 이익 32pips C. 적절한 주요 S / R 수준의 전략 (S1 레벨이 경우) 7) 중지를 판매 출품 가격 1.2806ie를 (S1을 ) 이익 목표 1.2735 (S2의 8pips)이 거래의 모든 산출 한 것이다 이익 71pips : 총 이익 : (32pips 68pips 102pips 32pips 71pips)이 거래로 기록되지 않은 판매 중지 피벗 레벨 전략에서 판매 중지 UpperBand IEMC 전략에서 42pips 및 32pips을 305pips 한 더 트리거되지 얻을. 그것은이 전략을위한 돈 관리에 대한 일어난 chart1.1 아래의 차트는 무역을 보여줍니다 InstaForex에와 / 기타 브로커와 1 미니 로트 크기 (1pip) 1 / 1 표준 로트 크기 (1pip) (10) 즉, 100 핍 100 / 즉, 100 핍 1000 1백분의 20 0.2 로트 크기 등 / 20 / 1,000 0.02 부지의 크기 등 시장 심리 권리 (50)에 걸릴 확률. 10 거래는, 적어도 배치됩니다. 트리거 거래 8/10 80 일반적으로 확률. 위험 / 일에 대한 시장 심리의 방향으로 거래를 위해 No. Win/No. Loss 5/3 166.67 I 이중 많은 크기를 보상. 500에 거래를 들면, 나는 InstaForex에에 0.40 2 (0.20)의 부지의 크기 만 다른 표준화 된 계정 유형 브로커 플랫폼에 0.04 많은 크기를 사용할 것이다, 말. 나는 오늘의 시장 심리에 반대 방향으로 배치 거래에 대한 단일 많이 사용합니다. (500), 나는 다른 표준화 된 계정 유형 브로커 플랫폼에서 InstaForex에에 0.20 그러나 0.02의 볼륨을 사용하는 것이다라고. 공연 플렉시 - 헤지 시스템은 그래서 차트에 피벗 점 사이의 거리의 결과에 의해 결정 TP 크기의 변화도 함께 제공됩니다. 제 5 WINS는 말을 가장 말을, 20pips의 20pips의 50pips의 50pips 20pips. 나는 일주일에 두 번 매일 풀 타임으로 무역 것이다. 매일 ROI. 13 (더블 많은), 6 (단일 로트) 주간 ROI. 27 (더블 많은), 13 (단일 로트) 월간 투자 수익 (ROI). (102) (이중 많은) 51 (단일 로트) 당신은 당신의 자신의 허용의 기대에 대한 몇 가지 매개 변수를 수정할 수 있습니다. 이 시스템은 새로운 하루의 휴식에서 가격의 행동에 따라 많은 변화가있다. 이것은 단지 하나의 변형이다. 이후의 사람 곧 따를 것이다. 내가 좋은 비평가를 얻을 수 있기를 바랍니다. 13시 37분 - 3 월 12 일에 Navar에 의해 제출. 좋은 전략. 간단하지만 매우 명확하지 않습니다. C. 적절한 주요 S / R 수준의 전략 항목에 대해, 당신은 당신이지지 / 저항의 라인을 계산하려면 지원 라인을 초과 한 경우 당신은 항상 제어 할 수없는 메타 트레이더 여러 indicadoder가 있기 때문에 다른 무인 중지 판매 넣어 않습니다. 매일 피벗 Points. mq4 : 나는 1 단계. 그것은 중간 지원 / 저항 사이의 수준이 : 레드 COLOR2 블루 속성 표시 // ---- 입력 통근 INT ExtFormula 0 통근의 INT ExtHowManyDays (30) 통근의 부울 ExtDraw에 해당하는 매개 변수 COLOR1 속성 표시 차트 창 속성 표시기 버퍼 2 속성 표시를 // --- - 더블 ExtMapBuffer1 더블 ExtMapBuffer2은 버퍼 // ------------------------------------------ ------------------------ // 사용자 정의 표시 초기화 함수 // ------------------ ------------------------------------------------ INT 초기화 () // ---- 지표 SetIndexStyle (0, LINE DRAW) SetIndexBuffer (0, ExtMapBuffer1) SetIndexEmptyValue (0,0.0) SetIndexStyle (1, LINE DRAW) SetIndexBuffer (1 ExtMapBuffer2) SetIndexEmptyValue (1,0.0) // - --- 분명 버퍼 다시 초기화하는 경우 (ArraySize (ExtMapBuffer1) 0) ArrayInitialize (ExtMapBuffer1,0.0)의 경우 데이터 윈도우에 대한 (ArraySize (ExtMapBuffer2) 0) ArrayInitialize (ExtMapBuffer2,0.0) // ---- 세트 레이블 경우 (ExtDraw)의 경우 매일 (ExtFormula 0) SetIndexLabel (0, 피벗) SetIndexLabel (1, NULL) 다른 SetIndexLabel (0, 저항) SetIndexLabel (1, 지원) 다른 SetIndexLabel (0, NULL) SetIndexLabel (1, NULL) // ---- 힘 데이터로드 iBars (NULL, 기간 D1) // ---- 리턴 (0) // ----------------------------- ------------------------------------- // 사용자 정의 표시 초기화 해제 기능 // ----- -------------------------------------------------- ----------- INT deinit () // ---- 우리의 라인을 삭제 ObjectDelete (피벗 라인) ObjectDelete (R0.5 라인) ObjectDelete (R1.0 라인) ObjectDelete (R1.5 라인) ObjectDelete (R2.0 라인) ObjectDelete (R2.5 라인) ObjectDelete (R3.0 라인) ObjectDelete (S0.5 라인) ObjectDelete (S1.0 라인) ObjectDelete (S1.5 라인) ObjectDelete (S2.0 라인) ObjectDelete (S2.5 라인) ObjectDelete (S3.0 라인) // ---- 리턴 (0) // ------------------------- ----------------------------------------- // 사용자 정의 표시 반복 기능 // - -------------------------------------------------- 계산 바 IndicatorCounted하는 int () --------------- INT의 시작은 () 바, 첫째 줄, 마지막 바, 높은 탄소 나노 튜브를 두 번 어제, 저 어제, 가까운 어제, 오늘 열린 두 P를 시작 int로 , S, R, S05, R05, S10, R10, S15, R15, S20, R20, S25, R25, S30, R30는 // ---- 테스트 매개 변수 경우 (ExtFormula 3) 리턴 (-1)의 경우 (기간 ( ) 기간 D1) 반환 (-1) // ---- 매일 데이터) 아직 CNT 0 동안 (사실을로드하지 않을 경우 경우 (iTime (NULL, 기간의 D1,0) (시간 0 - PERIOD D1 60)) 브레이크 CNT 경우 (ExtHowManyDays 0) (0 // ---- (바 CNT를 시작 CNT 0 cnt--) 어제 가까운 iClose 줄을 시작하면 (CNT 5) 복귀 (0) 수면 (1000) // ---- 세트 검사 시작 NULL, 기간 D1, CNT 1) 오늘 열린 Iopen 가장 (NULL, 기간 D1, CNT) 어제는 높은 iHigh (NULL, 기간 D1, CNT 1) 어제 저 iLow (NULL, 기간 D1, CNT 1) P (어제 높은 어제 저 어제 가까운 오늘 오픈) / 4 스위치 (ExtFormula)의 경우 1 : RPP - 어제 낮은 SPP - 어제 높은 휴식 사례 2 : RP 어제 높은 - 어제 낮은 SP - 어제 높은 어제 낮은 브레이크 케이스 (3) : RPP - 어제 저 - 어제 저 어제 높은 SPP - 어제 높은 - 경우 낮은 어제 고 어제 (ExtDraw true)를 첫 번째 막대 iBarShift (NULL, 0, iTime (NULL, 기간 D1, CNT)) - 한 경우 (CNT 0) 마지막 줄 iBarShift (NULL, 0, iTime (NULL , 기간 D1, CNT-1)) - (1) 다른 마지막 줄 0 동안 (첫 번째 줄 마지막 줄) 경우 (첫째 줄 마지막 줄 R10 NormalizeDouble ((2 P), 숫자를 낮은 - yesterday) S10 NormalizeDouble ((2 P) - yesterday 높은 숫자) R05 NormalizeDouble ((P R10) / 2 디지트) S05 NormalizeDouble은 ((P S10) / 2 디지트) R20 NormalizeDouble (P (어제 저 높은 어제), 숫자) S20 NormalizeDouble (P - (어제 높은 ) 낮은 - yesterday, 숫자) R15 NormalizeDouble ((R10 R20) / 2 디지트) S15 NormalizeDouble ((S10 S20) / 2 디지트) R30 NormalizeDouble (2 P (어제 고 2 어제 낮음), 숫자) S30 NormalizeDouble ( (2 어제 고 어제 저) 2 P-, 숫자) R25 NormalizeDouble ((R20 R30) / 2 디지트) S25 NormalizeDouble ((S20 S30) / 2 디지트) ObjectCreate (피벗 라인, OBJ HLINE, 0, 0, P) ObjectSet (피벗 라인, OBJPROP COLOR, 노란색) ObjectSet (피벗 라인, OBJPROP STYLE, STYLE SOLID) ObjectSetText (피벗 라인, 피벗 DoubleToStr (P, 숫자)) ObjectCreate (R0.5 라인, OBJ HLINE, 0, 0, R05) ObjectSet (R0.5 라인, OBJPROP COLOR, GreenYellow) ObjectSet (R0.5 라인, OBJPROP STYLE, STYLE DOT) ObjectSetText (R0.5 라인, R0.5 DoubleToStr (R05, 숫자)) ObjectCreate (R1.0 라인 , OBJ HLINE, 0, 0, R10) ObjectSet (R1.0 라인, OBJPROP COLOR, 노랑색) ObjectSet (R1.0 라인, OBJPROP STYLE, STYLE DOT) ObjectSetText (R1.0 라인, R1.0 DoubleToStr (R10, 숫자 )) ObjectCreate (R1.5 라인, OBJ HLINE, 0, 0, R15) ObjectSet (R1.5 라인, OBJPROP COLOR, GreenYellow) ObjectSet (R1.5 라인, OBJPROP STYLE, STYLE DOT) ObjectSetText (R1.5 라인, R1.5 DoubleToStr (R15, 숫자)) ObjectCreate (R2.0 라인, OBJ HLINE, 0, 0, R20) ObjectSet (R2.0 라인, OBJPROP COLOR, 노랑색) ObjectSet (R2.0 라인, OBJPROP STYLE, STYLE의 DOT ) ObjectSetText (R2.0 라인, R2.0 DoubleToStr (R20, 숫자)) ObjectCreate (R2.5 라인, OBJ HLINE, 0, 0, R25) ObjectSet (R2.5 라인, OBJPROP COLOR, GreenYellow) ObjectSet (R2. 5 라인, OBJPROP STYLE, STYLE DOT) ObjectSetText (R2.5 라인, R2.5 DoubleToStr (R25, 숫자)) ObjectCreate (R3.0 라인, OBJ HLINE, 0, 0, R30) ObjectSet (R3.0 라인, OBJPROP COLOR, 노랑색) ObjectSet (R3.0 라인, OBJPROP STYLE, STYLE DOT) ObjectSetText (R3.0 라인, R3.0 DoubleToStr (R30, 숫자)) ObjectCreate (S0.5 라인, OBJ HLINE, 0, 0, S05) ObjectSet (S0.5 라인, OBJPROP COLOR, 연어) ObjectSet (S0.5 라인, OBJPROP STYLE, STYLE DOT) ObjectSetText (S0.5 라인, S0.5 DoubleToStr (S05, 숫자)) ObjectCreate (S1.0 라인, OBJ HLINE, 0, 0, S10) ObjectSet (S1.0 라인, OBJPROP COLOR, 연어) ObjectSet (S1.0 라인, OBJPROP STYLE, STYLE DOT) ObjectSetText (S1.0 라인, S1.0 DoubleToStr (S10, 숫자)) ObjectCreate (S1.5 라인, OBJ HLINE, 0, 0, S15) ObjectSet (S1.5 라인, OBJPROP COLOR, 연어) ObjectSet (S1.5 라인, OBJPROP STYLE, STYLE DOT) ObjectSetText (S1.5 라인, S1. 5 DoubleToStr (S15, 숫자)) ObjectCreate (S2.0 라인, OBJ HLINE, 0, 0, S20) ObjectSet (S2.0 라인, OBJPROP COLOR, 연어) ObjectSet (S2.0 라인, OBJPROP STYLE, STYLE DOT) ObjectSetText (S2.0 라인, S2.0 DoubleToStr (S20, 숫자)) ObjectCreate (S2.5 라인, OBJ HLINE, 0, 0, S25) ObjectSet (S2.5 라인, OBJPROP COLOR, 연어) ObjectSet (S2.5 라인 , OBJPROP STYLE, STYLE DOT) ObjectSetText (S2.5 라인, S2.5 DoubleToStr (S25, 숫자)) ObjectCreate (S3.0 라인, OBJ HLINE, 0, 0, S30) ObjectSet (S3.0 라인, OBJPROP COLOR, 연어) ObjectSet (S3.0 라인, OBJPROP STYLE, STYLE DOT) ObjectSetText (S3.0 라인, S3.0 DoubleToStr (S30, 숫자)) // ---- ObjectsRedraw ()를 그리기 힘 객체 // ---- 반환 (0)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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